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행복하길... 본문

나의 이야기

행복하길...

천사들의모후 2012. 4. 5. 16:21

요 며칠 '...프레임'이란 책을 읽었다.

이 책은 얼마나 많은 착각으로 잘못 선택하고 있는지 설명하고 올바른 선택과 행복을 위해서는 프레임을 바꿔야 한다는 심리학 책이다.

 

이 책을 읽으면서 뭐하나 잘난 것 없는 나도 행복하다 느끼며 사는 이유를 알 수 있었고, 

또한 나의 스타 김현중은 정말 행복하겠구나 그런 생각을 했다.

 

이 책이 말하는 지혜로운 사람이 가져야 할 10가지의 프레임을 현재 김현중은 그대로 실천하고 있는 것 처럼 보인다.


일단, 그는 정말 노력파이기 때문이다. 팬들이 걱정할 만큼 노력에 노력을 더하는 그는 늘 기대이상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아마도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기대된다.

부단한 노력과 집중력은 아마도 그에게 스타성, 천재성이라 이름 붙여질지 몰라도 그의 어제와 오늘 쉬지 않고 계속된 노력 때문이란 걸 팬들은 알 것이다.

 

그리고 No1이 아닌 only one이 되고 싶다는 그의 좌우명은 남과의 비교라는 행복의 가장 큰 적으로부터 자유롭게 한다.

아마도 어제의 김현중 보다 나은 오늘의 김현중을 위해 노력하는 그라서 그가 행복할 것 같다.

 

어느 프로그램에서 진화하는 아이돌이라 그를 소개한 적이 있다. 도전을 멈추지 않는, 두려워하지 않는 그라서 생각만 하는 것이 아니라 뭐든지 부딪쳐보는 그라서 그가 행복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의 큰 장점중 하나는 그가 하는 말에 집중하게 하는 힘이 있는데 처음엔 잘생겨서 그런 줄 알았다. 하지만 그보다는 그가 하는 말에는 긍정의 힘이 있다. 한 번도 누구를 탓하지 않고 부정적이지 않으며 자신감이 있다.

이것만으로도 그는 우리가 생각하는 그 이상 성공할 수 있을 것 같다.

 

오랜 친구와 오래 함께 일한 스텝들...그리고 사랑하는 가족들이 있어서 그리고 전세계 수많은 그의 팬들 헤네치아가 있어서 진정 그가 행복할 것 같다.

 

객관적으로 알려진 스타 김현중은 내가 읽은 책의 기준으로 보면 행복할 것 같다.

팬으로서 진심으로...내가 모르는 자연인 김현중 역시 행복했으면 좋겠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현중 다큐 시청후기...  (0) 2012.04.17
아무리 생각해도 완벽해...  (0) 2012.04.09
김현중 사인 받으려다...  (0) 2012.03.28
웃프다...  (0) 2012.03.07
장키 막방 이벤트 하던 날...  (0) 2012.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