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투어 in 제주도 @ 이호테우 해변 본문

현중투어

현중투어 in 제주도 @ 이호테우 해변

천사들의모후 2019. 7. 23. 12:55

I-ho Taewoo Beach [ 20, Dori-ro, Jeju-si, Jeju-do, Korea ]

https://www.youtube.com/watch?v=WLoIsBgW8as / [현중채널] 만선의 꿈 한장면

 

"코리아호" 검색하면 낚시 예약 가능합니다.

 

그냥 이호테우 해변 끝까지 가면 낚시배 선착장이 보인다.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갔는데 배를 발견해서 너무 좋았다.

 

"잘못봤나? 왜 사람들이 떠있지? 해녀분들인가?" 하는 장면에 보이는 흰말 빨간말 ㅋㅋ

 

돌아올 때도 보이는 말 등대, 그래서 장소가 이호테우 해변인 줄 알았다.

 

1950 하우스에서 이호테우 해변까지는 약 12KM로 20분 거리

사실 별 기대없이 갔는데 코리아호를 발견한 이후 너무 신나했다.

여기도 보고 저기도 보고 ㅋㅋ

배 둘러본 이후 이호테우의 상징 흰말 빨간말 등대까지 걸었다.

원래는 예쁜 카페에 들어가 차라도 한잔 마시려고 했는데 워낙 배가 불러서 그냥 해변가 정자에 앉아 폭풍수다 ㅋㅋ

 

이호테우 해수욕장에는 수영과 모래놀이 하는 아이들도 많았고 서핑을 배우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다.

바닷가에 발 한번 담그지 않고 오로지 폭풍수다에 몰입

시원한 바닷물 보다 내스타 이야기를 하는 것이 더더더 즐거웠다.

 

# 다음 장소는 한입가득 족발과 주차장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