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투어 in 오사카 @ 대구야 본문

현중투어

현중투어 in 오사카 @ 대구야

천사들의모후 2019. 9. 3. 11:41

이틀동안 진행된 오사카 공연과 4회의 미니토크와 악수회만으로도 2박3일 일정이 가득찬 느낌이라 다른 일정을 전혀 넣지 않았다.

다만 투어 확정직후 현중이 즐겨찾는 한식당 [대구야]에 가보기로 하고 예약을 했다.

공연전후로 팬들이 많이 찾기 때문에 예약하지 않으면 많이 기다려야할 것 같아서...

첫공연이 끝나고 11시 넘어서 가까이까지 뒷풀이를 하고 새벽1시쯤 숙소에 돌아왔다.

대충 씻고 잠들었고 오전 내내 뒹굴뒹굴 했다.

잘 쉬어야 둘쨋날 공연도 잘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서다.

쉬면서 난 블로그에 글도 올리고 편지도 쓰면서 오전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11시30분에 [대구야]를 향해 출발

지하철타고 환승하고 지하철역에서 내려서 좀 걷다 골목으로 들어가 겨우 식당을 찾았는데...

혼자 찾아가라면 못갈 것 같았다.

식당은 이미 팬들도 가득했고 대부분 리다코스를 주문해서 먹고 있는 것 같았다. ㅋㅋ

우린 리다코스 보다는 좀 가볍게 먹고 싶어서 파전 된장찌개 그리고 고기를 주문했다.

결코 싸지 않은 가격이지만 일본에서 한국음식 먹고 싶으면 기꺼이 찾을법한 한식의 맛이었다.

매장안은 팬들로 가득했고 내내 현중의 노래가 흘러나왔다.

점심먹고 식당 구석구석 둘러보니 직원들 사장님 부부와 찍은 사진도 많고 포스터 cd등에도 사인이 많아서 진정 현중의 단골 맛집이구나 싶었다.

한국에서라면 그냥 그런 식당이었을지도 모르는데 오사카 한복판에서 만난 한식당이라서 그리고 현중의 단골집이라서 의미있는 맛집투어 였다.

 

♡ Special Thank You

미리 예약하고 길 안내해주고 점심까지 사주신, 2박3일 오사카 일정 내내 함께 해주셨던 미ㅇ 동ㅇ 희ㅇ 진심으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