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투어 in 제주도 @ 녹고뫼 휴양펜션 본문

현중투어

현중투어 in 제주도 @ 녹고뫼 휴양펜션

천사들의모후 2019. 7. 19. 15:12

nokumecamp [ 175-78, Yusuampyeonghwa 10-gil, Aewol-eup, Jeju-si, Jeju-do, Korea]

현중채널에서 자주 본 앞마당!

앞동이 막혀 있어서 답답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적당히 가려줘서 더 아늑했던 앞마당

 

팬션 사장님 피셜, 아트 매틱이 마당에서 안자고 집에서 아빠랑 잔다고ㅎㅎ

 

아트 매틱이랑 놀아주던 강아지 아빠의 흔적이 느껴지는...

 

1층은 곡 작업하는 작업실 2층은 김현중님 주무시는 방

 

여기 앉아서 촬영 확인도 하고 고무동력기도 만들고...

 

화장대 치우고 작업책상 들여놓았던 1층

 

깜깜한 밤이되도록 곡 작업하셨던...바로 그 방

 

짜장, 짬뽕라면, 떡볶이 등등 요리를 만들던 바로 그 주방, 주방 기구들 마저 익숙해서 반가운

 

짜장 퍼주던 바가지도 특별히 한컷 찍어줌 ㅎㅎ

 

이 큰 주방을 내집 주방처럼 사용하던 김현중 셰프가 그립네요.

펜션 사장님 피셜 울 김현중님께서 크림스파게티를 아주 맛있게 잘 한답니다.

 

연 날리던 김현중님 처럼 조금 뛰어보았는데, 넘 덥고 힘들어서 중단하고 제자리에서 360도 사진찍기 ㅋㅋ

 

연을 꼭 날리고 싶으셨던 김현중님이 달려가던 그곳 ㅋㅋ

평소엔 아트 매틱이랑 공놀이 많이 해주셨답니다.

 

일요일 오후라 다행히 펜션이 한가했어요. 그 전날까지 400명 가까이 이용해서 주방까지 복잡했다고...

택일을 잘해서 날씨도 좋았고, 펜션에 단체손님도 없어서 운좋게 펜션 사장님과 차 마시며 이야기 나눌 수 있었어요.

 

펜션 들어가는 뒷길에 이정표

운전하던 일행분 갑자기 차를 멈추며 환호하는데 나만 이유를 모름 ㅋㅋ

현중채널 캡쳐 보고서야 그 이유를 알았답니다.

 

http://www.nokumecamp.com/

 

펜션 사장님 왈, 펜션 주방과 마당을 마음껏 쓸 수 있게 장소협찬해 주시고 현중씨 지인들 놀러올 때마다 방값 60%만 받으셨다고 하고

현중씨에게 얼마나 할인해주셨는지는 말씀 안하심 ㅋㅋ

작은 강아지라면 몰라도 아트 매틱이 처럼 좀 큰 강아지들이 이용가능한 펜션은 많지 않은데 그 부분을 이해해주셔서 현중씨가 편하게 잘 지내다 가신 것 같아요.

현중씨 예비군 훈련때는 애견센터에 맡기고 가더라고...폐 끼치는 거 싫어하고 아주 예의바르고 조용한 편이라고...

현중씨 칭찬하는 말씀 계속하셨고, 친구들 오면 굉장히 신나하면서 맛있는거 많이 해줬다고...

셰프 친구들도 있지만 친구들 사이에선 현중씨가 진심 주방장인듯ㅎㅎ

아트 매틱이가 아빠가 있을 땐 주방쪽 식당에 들어오지만, 아빠 없을 땐 불러도 절대 안들어온다고 아트 매틱이 칭찬도 많이 하셨어요.

펜션 사장님 부부와 골프 많이 치고 실력도 많이 늘어서 갔다고 하시면서 현중씨 스윙 폼이 예쁘다는 칭찬도 ㅋㅋ

 

현중씨가 머문 곳이라 의미있는 곳이지만 그냥 제주도 숙소로도 아주 좋은 곳이었어요. 정말 넓고 깨끗해서...

체육대회와 미니 콘서트 가능한 마당과 야외무대도 있고 펜션 안에 노래방까지 있는...

호텔 팬미팅도 좋지만 제주도에서 라면 이런 넓은 펜션에서의 1박2일 팬미팅도 좋을 것 같은 그런 장소였답니다. 

현중씨 팬이라고 따뜻한 청귤차까지 주셔서 너무 고마웠어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또 울 현중씨 오면 잘 해주세요.

 

사장님께 식당 한곳 추천해 달라고 말씀 드렸더니 현중씨와 함께 식사한 곳 알려주셔서 늦은 저녁을 잘 먹고 왔답니다.

 

# 다음은 1950 HOUSE 부터 이어갈께요. 며칠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