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투어 in 제주도 @ ATTIRANCE 본문

현중투어

현중투어 in 제주도 @ ATTIRANCE

천사들의모후 2019. 7. 19. 08:50

HOTEL & POOLVILLA ATTIRANCE [ 2614, Haemajihaean-ro, Seongsan-eup, Seogwipo-si, Jeju-do, Korea  ]

이곳은 작년 일본투어와 드라마가 끝나고 내스타 김현중이 가족여행을 할 때 묵었던 곳

가족들 도착전 팬들이랑 채팅하면서 사진 한장 올려줘서 알게된 장소다.

물론 내가 찾은 것은 아니고 일행이 찾았는데 나도 가족여행갈 때 가겠다고 알려달라고 졸랐던 곳 ㅋㅋ

 

타쿠마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바로 앞 편의점에서 커피와 음료를 샀다.

바로 숙소로 갈까 다른 관광지에 갈까 고민하다가 아띠랑스가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 아띠랑스에 가보기로 했다.

아띠랑스에 커피숍이 있으면 들어가서 커피한잔 하는 정도로 살짝 들렀다 가는 코스로 생각하고 갔는데...

건물 앞에 잘 정돈된 잔디 마당을 보는 순간 그냥 그 자리에 앉아 폭풍 수다!!!

 

사실 이 날 너무 날씨가 좋아서 많이 더웠다.

그런데 확 트인 잔디정원에 앉아 있으니 다른 곳에 가고 싶은 마음이 사라졌다.

소화시킬 겸 폭풍수다가 이어졌는데, 진짜 어두워지기 전에 숙소로 가야해서 겨우 수다를 멈출 수 있었다.

 

아띠랑스에 다녀온 이후 이 사진을 찍은 장소를 알 수 있었다.

힌트는 의자ㅎㅎ

지금도 저 의자에 앉아 수다 떨 수 있었던 행운에 감사하며 미소짓는 중 ㅋㅋ

 

# 다음 장소는 이번 투어의 하이라이트 녹고뫼 휴양펜션(http://www.nokumecamp.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