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투어 in 서울, 감격시대 촬영장소 @서대문형무소 본문

현중투어

현중투어 in 서울, 감격시대 촬영장소 @서대문형무소

천사들의모후 2014. 5. 18. 16:56

나의 스타 김현중이 너무 보고싶고 궁금한데, 앨범준비중인줄 알고 있으니 기다릴밖에...

 

감격시대도 보고 예전 영상들 DVD 최근 예능부터 꽤 오래된 라디오까지 김현중을 보고 또 봐도 

뭔가 허전한 맘에 집을 나섰다.

 

감격시대를 무한반복 볼 만큼 본 것 같은데 막상 촬영장소에가니 어디에서 찍은것인지 잘 모르겠ㅠㅠ

덕분에 서대문형무소 안밖 구석구석 잘 둘러보고왔다.ㅋㅋ

 

햇빛 제대로 받고 운동 제대로 한 기분ㅋㅋ

아이들은 체험학습으로 많이 다녀가는 곳이라던데...나도 감격시대 체험학습 다녀온 기분이다.

 

신정태가 감옥에서 나올때 정태가 서서 방삼통사람들 정재화파 황방과 가야를 바라보던 바로 그 자리에서서

한참동안 정태를 느끼다 왔다.ㅋㅋ

정태 기운을 제대로 받아서 이제 얌전히 잘 기다릴 수 있을 것 같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