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맛집 @ 작살치킨 본문

현중투어

현중맛집 @ 작살치킨

천사들의모후 2011. 9. 30. 22:25

어제...작살 홍보 동영상을 보고 급 가고 싶어졌다.

 

그래서 오늘...작살에 다녀왔다.ㅋㅋ 3시30분 오픈이라고 홈페이지에 써있길래 시간맞춰 갔더니...그때 문열고 청소하고 준비하고...있었다.

분명 문을 열었지만 세팅이 된 상태가 아니라 들어가 앉기가 쫌 그래서...공원처럼 꾸며진 근처 백제고분 적석총(?)을 거닐다 갔다.   

 

우리가 첫손님...뒤이어 일본인 팬...아가씨, 아저씨, 아줌마...한국 손님들 오시고...내내 주문전화도 많았다.

 

지난번에 먹었던 맛있는 치킨이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 메뉴판 뚫어지게 바라보니 중국팬이 선물한 듯한 시계가 보였다. 

 

점심도 안먹고 달려간 상태라...너무 허기져 치즈냄비떡볶이& 작살마일드순살, 맥주와콜라를 시켰다.ㅋㅋ

마음같아선 다~먹어치울수 있을 것 같았지만...둘이 먹기엔 너무 많은 양이었다.

집에 있는 꼬맹이 생각에 후라이드치킨 한마리 포장해서 후다닥 돌아왔다. 

 

쇼핑백10장을 모으면 작살오리지날 한마리를 준다는데...가능할까?

일단 우주신 얼굴이 있어 잘 보관해둘 생각이다.ㅋㅋ

 

시크릿에서 본 친구분들...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 멀리서 왔냐. 물건들어오는 날이라 바빴다며...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주문받아주시고...

근데 난 왠지 부끄러워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하고 열심히 맛있게 먹기만 하고 왔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