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집밥 프로젝트 2013. 10. 13.[Ⅰ] 본문

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집밥 프로젝트 2013. 10. 13.[Ⅰ]

천사들의모후 2013. 10. 14. 14:02

이곳은 기흥...나도 이런 집에서 살고 싶은데...아파트 보다는 주택스럽고 주택보다는 관리하기 쉬운 그런 집

제일 중요한 돈도 없지만 교통+문화+편의시설 모든 면에서 접근성이 좋은 우리 동네를 떠나기가 진짜 어렵다.


암튼, 70년대 원조 이효리+유이 김형자님께서 맨친을 초대해주셨다.






초인종 누르는 라인이...헉~




뭔가 귀여운 잘생김...반짝반짝 너무 이쁜 현중이다.






현중의 어깨에 손...닥빙





앨범 살펴보는 현중...솔직하고 배려깊고 순발력도 뛰어난 착한 현중이 다 보인다.













베란다 정원에서나 주방에서나 솔선수범 + 부지런한 현중이 보인다.






지원형님 발작댄스 따라하는 현중 귀요미...




평소엔 조용하면서 절대 오버하지 않지만 뛰어난 순발력 발휘하는 현중





현중이 하는 말은 귀여우면서 확 동요되는 ㅋㅋ






동충하초 술에 호기심 발동한 현중







반찬 꺼내는 모습이 주로 나왔지만 다 먹고 난 반찬들 정리해서 옮겨놓기도 하는 현중






내가 뽑은 맨친 최고의 1분...넘 잘생긴 귀요미다.ㅋㅋㅋ













살짝 냉장고에 기대선 모습이...이뻐~



꽁치젓갈...현중의 리액션ㅋㅋㅋ 젓갈 냄새 장난 아닌 듯 ㅋㅋ






냉장고 옆에 숨어있다가 급하게 뚜껑닫는 현중 ㅋㅋ 종신옹은 현중이 때문에 웃겨죽음. 나도 ㅋㅋ






종신옹 말하는 거 그냥 보는건데...왜 설레냐?? 그렇게 쳐다보지마.



종신옹의 이 비유는 정말 딱인듯 ㅋㅋ



지난주 활약으로 넘버3가 된 현중ㅋㅋ

천진난만 해맑게 퀴즈에 몰입하는 현중 덕분에 한입퀴즈 보면서 덩달아 내맘도 맑아지는 기분이다.








표정변화가 예술이다. 표정연기...곧 드라마에서 보게 되겠지. 기대기대~




맨친의 예능감이 발휘되어야 하는 부분이 이 한입퀴즈인데...

이번주엔 쫌...
































멸치묵은지말이, LA떡갈비, 고추장양념게장, 묵은지김치찌게+소면, 보리새우된장찌게+밥 그리고 밥도둑으로 선정된 코다리 마늘쫑무침...














맛있는 음식 해주신 김형자님 감사합니다. 흥이 넘치시는 천상 연예인이신듯...

울 현중이 드라마 때문에 몸 만드느라 어쩜 이렇게 많이 먹는 것이 여러모로 더 힘들지도 모르지만...

당장 이렇게 잘 먹는 거 보니 팬으로서 맘이 참 좋네요.


지난 주엔 진짜 재밌었는데...

언제 어디서나 어떤 상황에서도 울 현중은 배려 유머 미모 호기심...매력발산

보면 볼 수록 현중매력 담뿍담긴 보물찾기 영상이지만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기엔 맨친 전체적으로는 뭔가 좀 심심한 느낌이다.

맨친 제작진 여러분~집밥을 계속 하더라도 뭔가 좀 더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