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집밥 프로젝트 2013. 10. 6. [Ⅰ] 본문

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집밥 프로젝트 2013. 10. 6. [Ⅰ]

천사들의모후 2013. 10. 7. 15:59

아트매틱 새 교복 하의에 좀비 티셔츠ㅋㅋ 빨강 모자와 흰 운동화...뭘 입어도 멋진 현중!!!

맨친을 초대해주신 분은 김청님...



텃밭의 매운 고추로 가볍게 게임시작 하고...

바로 따온 호박으로 김청전을 만들어주시고 ㅋㅋ





울 현중이 고구마줄기 손질 해봤을까??? 맨친하면서 소소한 경험을 많이 해보는 것 같다.ㅋㅋ



울 현중인 경청하는 모습이 너무 이쁘다.





먹는 모습은 더 이쁘고...




정원 구경+텃밭에서 고추따고 고구마줄기 다듬기+새참먹기를 마치고 집으로 들어와 주방구경...

김청님 머리에 고추가루 발견, 자상하게 떼어주는데...

현중의 아무렇지않게 하는 이런 행동이 참 설레인다.






그리고나서 바로 뒤로 물러나는 이 사람...그래서...더 설레인다. 

그리고 그의 해맑은 웃음에 무장해제









아는 것도 많은 현중...잘 먹는데...이쁘게 먹는다.







난 한번도 해본 적 없는 고추부각...현중 어린이는 많이 먹어봤구나. 현중이 맛있다고 하니 나도 먹어보고 싶다.





날로 재미를 더해가는 한입퀴즈...정말 오랫만에 리얼 눈물을 흘리며 박장대소




내눈엔 너무나 자랑스런 국가대표 김현중...



한입퀴즈가 더 재미있었던 이유...현중 클로즈업...그것만으로도 대박이었다.

적응 안되게 잘생긴 이목구비와 반짝이는 피부 그리고 속눈썹까지

거기에 예측할 수 없게 쏟아내는 단어와 시시각각 변하는 다양한 표정들

그냥 웃다 떡실신 켁--;;














꽃거지를 뛰어넘는 매력넘치는 땅거지 현중ㅋㅋ




이렇게 사랑스런 땅거지...어디가면 만날 수 있나요? 보고 있어도 보고싶다. 김현중...










입술뜯는 현중~

도톰하고 섹시한 입술인데 우짜지 ㅜㅜ









CG도 웃기지만 난 이 장면이 더 웃겨 ㅋㅋ



잠시 한석봉과 착각했지만 정답을 맞춘 김현중 ㅋㅋ









적극적으로 한입퀴즈에 임하는 현중...계속 맞추긴 하는데...ㅋㅋ








못먹어서 안타까운데 넘 웃긴 ㅋㅋ






치사한 현중 기대할께 ㅋㅋ


















앉아있는 모습도 귀요미...






안데르슨보다 더 웃긴ㅋㅋㅋ  

나도 이름 잘 못외우는 편인데...덕분에 많이 웃었다.ㅋㅋ









현중에 이어 호동형님까지 한입을 못먹게 되서 얼마나 웃기던지...

치사한 현중은 아니고 귀여운 장난꾸러기 현중의 모습과 간지럼타는 현중의 모습 때문에 

수건으로 눈물을 닦으며 미친듯이 웃었다.









그리고 땅거지 완결판 ㅋㅋ




본격적인 식사...

맛있게 잘 먹고 소화 잘시켜서 울 현중에게 진짜 보약이 되길...









내겐 화려하지만 이전 방송보다는 화려하지 않은 그래서 집밥스러운...최고의 집밥 해주셔서 김청님 감사합니다.



잘 먹고 잘 치우고...이쁜짓만 골라하니 어찌 안 이뻐할 수 있을까 싶다.

 



제대로 빠빠빠 ㅋㅋ 몸이 리듬을 잘 타는 ㅋㅋ

잘 먹어도 몸을 가만두지 않아서 살이 붙을사이가 없을 듯





김청님 집밥도둑은 명란젓두부찌개...

나도 가끔 해먹는데...조만간 한번 해먹어야지.ㅎㅎ


.......................


상식이 풍부하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예능감은 탁월한 듯...

보통 머릿속이 텅~비어있으면 떠오르는 단어도 없는 법인데 쏟아내는 말들이 다 넘~ 웃겨.

현중의 뇌가 많이 쭈글쭈글한지...나도 정말 궁금해.

웃다가 눈물까지 흘려본 지 참 오래되었는데...고맙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