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집밥 프로젝트 2013. 10. 6. [Ⅱ] 본문

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집밥 프로젝트 2013. 10. 6. [Ⅱ]

천사들의모후 2013. 10. 7. 16:24

이번주 독거 연예인은 케이윌...



멋진 흰운동화 김청님 집에 두고 빨간색 삼선슬리퍼가 좋아보여서 신고 온거야?

나름 모자와 깔맞춤ㅋㅋ








장난기 발동한 현중~표정이 살아있다 ㅋㅋ

그러지마~케이윌님 당황하시잖아 ㅋㅋ







맨친 습격!!! 이젠 자연스럽게 싱크대 열어보기 구석구석 뒤져보기 ㅋㅋ








종신옹과 지원형님만 씨스타 찾았으면 추접스러워 보였을지도 모르는데 현중이 끼어드니 예능 ㅋㅋ








씨스타 아니라 뭐라도...현중이 이런 얼굴로 부탁하면 안들어줄 수 없을 것 같아. 








뭐든 척척해내는 현중~불고기쯤이야 ㅋㅋ





많이 구워본 솜씨 ㅋㅋ



현중의 이런 모습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맨친 ㅋㅋ

참 솔직한데 부담스럽지않고 밉지않고 싫지않은 이유는 김현중이라서 그런 것 같다. ㅎㅎ






요즘 일요일에 맨친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아~행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