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집밥 프로젝트 2013. 9. 8.[Ⅰ] 본문

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집밥 프로젝트 2013. 9. 8.[Ⅰ]

천사들의모후 2013. 9. 9. 17:10

빅마마 이혜정님이 차려주신 집밥 = 최고~!!!



샐러리가 들어있는 새우전도. 묵은지 등갈비찜도, 차돌박이 고추장찌개도, 비름나물도 다 맛있었겠지만

그 무엇보다 그 음식들을 너무나 맛있게 먹은 김현중 때문에 

이혜정님 음식이 최고입니다.




이야기 들을 때는 얌전히...



음식들도 김현중이 이렇게 바라보면 떨리지 않을까?ㅋㅋ



현중이 해맑게 웃으면 나도 무장해제...




이런 얼굴을 예능에서 보여주다니...그냥...땡큐~



젓가락 들고 서 있는 모습은 귀요미



어디서나 매의 눈...



술...보기만 했는데 취한거야?



항아리보고 감탄~가격이 궁금한지 질문도 잘하고...



키위효소 맛은 현중의 표정으로 대충 상상이~켁--;;;



설명은 들을땐 집중집중~



지루할땐 살짝 댄스~댄스~ㅋㅋ



캬~참 잘생겼다. 여럿이 함께 있으니 확~비교되네.ㅋㅋ



호기심 어린 눈짓 손짓...



그리고 입까지 귀여워~



현중의 미소 = 정말 안구정화 심신 힐링~



진짜 맛있는 음식이기도 하겠지만 맨친 멤버들도 심하게 잘 먹는것 같은데...



뜬금없는 한입(?)퀴즈...근데...이게 대박 웃겼다.ㅋㅋ

본방 볼때도 박장대소했지만 이 장면은 정말 볼 때마다 웃기다.

은지, 현중, 지원 모두 무식하다고 악플다는 사람들도 있지만 난 주변에 하도 똑똑하다고 잘난척하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TV 예능에서까지 똑똑한 사람 보고 싶지 않다. 인도의 수도 = 뉴델리...이렇게 한번에 맞추면 그게 재밌나? 난 똑똑해서가 아니라 인도 뉴델리가 아시안게임 개최지였기 때문에 기억하고 있었다. 인도의 수도가 뉴델리인걸 알고 있다고 내가 똑똑한것도 아니고 모른다고 해서 무식한 것도 아니다.

예능은 예능일 뿐 오해하지 말자. 그냥 웃기면 웃자~제발~ㅋㅋ








은지양과 투샷~현중 옆이라 비교되지만 그래도 은지양 귀여우니까.ㅎㅎ




너무나 잘 먹는 은지양이 신기한 현중 ㅋㅋ



한입 먹고 싶어하는 간절한 표정 ㅋㅋ



별걸 다 아는 현중의 자신감 어린 표정 ㅋㅋ



그런데ㅋㅋㅋ이 한입 때문에 또 엄청 웃었다.ㅋㅋㅋ






본격적인 식사...

아무리 울 현중이 잘생겼다지만 이런 클로즈업은 참~ㅋㅋ

그럼에도 굴욕없는 잘생김이다.



울 현중이 진짜 잘 먹어서 진~짜 재밌었다.







쪽~






이 날 맨친들이 정한 밥도둑은 전복 장아찌~

전복을 먹고 난 현중의 리액션을 잊을 수 없다.ㅎㅎ



너무너무 잘 먹는 현중을 보니 기분이 너무너무 좋았다.

우리집엔 효소가 없지만 나도 맨친 보는 동안 이것저것 해먹어야지하는 바람직한(?) 생각도 들도...

뭘 해먹어야 하나 늘 고민이 되는데...맨친 보면 도움이 많이 된다.ㅋㅋ

보는 동안 실컷웃고, 보고 나서 나도 집밥 잘 해먹고~그럼 된거지~뭐~

맨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