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집밥 프로젝트 2013. 9. 1.[Ⅰ] 본문

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집밥 프로젝트 2013. 9. 1.[Ⅰ]

천사들의모후 2013. 9. 2. 19:20

홍진경님 집에서 집밥 제대로 얻어먹기~ 

오늘의 메뉴는 에피타이저 김치국밥, 4가지 나물과 무청시래기지짐, 돼지고기 수육, 명란밥, 세가지 김치 그리고 열무냉면...









혼자 먹을 때 현중은 깍두기+참기름 넣고 쓱쓱 비벼먹는다고...

먹는 이야기하느라 침이 나오고...

아침안먹고 촬영나온 우주신 현중은 위산이 나오고 ㅋㅋ









음식만들기에 돌입한 홍진경

호동형님이 주는 강된장을 먹어보는 현중...

멸치가 들어가 비릴줄 알았는데 하나도 안비리다고~

그런걸 아는 남자...아무래도 입이 예민한 듯 ㅋㅋ






음식만드는 진경누나 옆에서 유심히 살펴보는 현중

어느새 손 걷어부치고 버섯 뜯어넣고 있는 남자

아~이런거지. 안도와줘도 되고 기대도 안하고 있지만 옆에서 거들어주는 남자...

내가 그리고 팬들이...이 남자에게 빠질 수 밖에...^^





요리하는 모습을 얼마나 열심히 지켜보는지...

먹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독거연예인에게 해줘야 한다는 미션을 잊지않고 있는 듯 ㅋㅋ




그리고 식사~



감탄하는 모습도 어찌 이리 귀엽고 리얼한지 ㅋㅋ

더구나 궁합이 잘 맞는 음식도 잘 떠올리고...김치국밥과 동치미...정말 맛있겠다.






진정 사랑스런 먹방 ㅋㅋ






김치국밥은 심각하게 맛있었던 걸로...

나도 김치국밥 좋아하는데~찬바람 불면 시도해봐야겠다.



물잔인데 아~주 자연스럽게 건배 ㅋㅋ




수육을 보고 이렇게 감탄 ㅋㅋ





사랑스러운 사람은 뒤꼭지도 이쁘다던데...

굴이 안나와도 얼굴이 보이는 듯 말하는 목소리가 들리는 듯 넓은 등까지 맛있어하는 것같은 착각 ㅋㅋ



그리고 현중의 호박잎 쌈

현중이 뭘 싸먹는 모습은 처음 보는 듯...

울 현중은 신흥먹방프린스 찍고 혼자 먹는 서러움은 풀고 (이 대목에서 맨친에 땡큐베리감사~)










호동형님의 먹방은 상상초월 무지막지 ㅋㅋ



냉면이 등장하자 먹던 그릇치우는 자상한 남자 현중~

그리고 열무냉면의 맛은 파는 것보다 맛있는...







그리고 이 맛의 비법은...표고버섯 가루

면식의 달인이시며 냉면카페에 가입하여 후기까지 쓰는 열정을 가진 김현중님이 맞춤 ㅋㅋ

 






이렇게 편히 앉아있는 현중의 모습에 설레이고...

진경누나네 집 밥도둑은 맨친멤버 만장일치 강된장인 것으로~




이제 홍진경하면 김치국밥, 열무냉면, 부드러운 돼지고기 수육, 총각김치 김밥, 많은 김치들 그리고 천연 가루와 멸치가 떠오를 것 같다.

음식 잘하고 솜씨 좋은 사람 정말 부러운데...부럽기도 하고 울 식구들에게 미안하기도 하다.

울 엄마는 음식 솜씨가 참 좋으셨는데 난 하나도 안닮았다. 

옆에서 심부름하고 지켜보는 착한 딸도 아니었기에 엄마가 음식을 어떻게 하셨는지 기억이 없다.

물론 검색하면 레시피가 쫙~뜨고 요리학원도 다녔었기에 대충 해먹고 살고 있지만...

우리집 만의 요리가 없다는 것과 이것만은 내가 제일 잘하는 거야 라고 자랑할 만한 요리도 전혀 없고 

그래서 누군가 초대해서 밥을 차려야 하는 일은 내게 너무너무 어려운 일이다.

집밥 보다 학교급식을 더 잘먹는 울 아이들을 보면 진~짜 미안하고

그래도 밥만 새로해주면 맛있게 잘 먹는 남편에겐 진~짜 고맙고...

나도 이제 천연가루 하나씩 사 모아서 요리 비법으로 써 먹어야겠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