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집밥 프로젝트 2013. 9. 1.[Ⅱ] 본문

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집밥 프로젝트 2013. 9. 1.[Ⅱ]

천사들의모후 2013. 9. 2. 20:15

이번에 찾아가게된 독거연예인은 김지훈님

진경누님이 싸주신 강된장과 천연가루를 들고 go~go~

울 현중은 뒤에 서 있어도 빛이난다.



선물 상자 들고 맨뒤에 따라들어가는 귀요미...



맨뒤 구석에 조그맣게 나온 얼굴도 너무 잘생김 현중



울 현중이 홈쇼핑을 잘 모를꺼라 생각했던 건 내 착각이었던 듯...

이 제품이 나오자 마자 뜨겁게 반응하고 ㅋㅋ



인스턴트 제품을 쌓아놓고 사는 싱글남들의 모습을 지켜보는 독거현중

과연 무슨 생각이 들까? 진짜 궁금하다.



갈비찜을 요구하는 지훈형님에 격하게 반응하는 맨친 멤버들

그 와중에 참 침착한(?) 현중 ㅋㅋ



갈비찜 요구에 콜라갈비찜을 해주신다고 나서는 지원형님 ㅋㅋ

정말 살짝 지나가는 순간의 이모습은 너무 잘생+애긔애긔하다.





요리에 앞서 일단 집구경...



스캔 능력 탁월하신 우주신

구석에 택배물건도 잘 챙겨보고 ㅋㅋ



독거 지훈님의 택배물건 퍼레이드...

난 울 현중의 앉아있는 다양한 모습 지켜보기ㅋㅋ








전화통화 듣는 중인데...현중은 살짝 멍때리듯 집중할때 미모 폭발하시는 듯 ㅋㅋ






진경누님 집에서 받아온 밥도둑들 펼쳐보는 호동형님과 지훈형님 바라보는 현중

왜 너님의 눈빛은 이리 따뜻한거니???



드디어 갈비찜 만들기

울 현중은 원칙 세프 vs 지원형님은 변칙 세프 ㅋㅋ



울 현중이 양파도 파도 이렇게 가지런하게 잘 썰다니~완전 깜놀!!!

시집가도 되겠네 ㅋㅋ







현중이 직접 밥도 퍼주고...



갈비찜 맛은 현중이 만든 엄마레시피 갈비찜이 더 깊은 맛...

현중 승 ㅋㅋ




울스타는 이날 하루 촬영하면서 점심 저녁 잘 먹은 것 같다.

난 절대 보기만해도 배부르지는 않고(배고파서 계속 먹으면서 시청 ㅋㅋ)

울스타 입에 좋은 음식 들어가는 모습을 보니 맨친이 너무너무 재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