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집밥 프로젝트 2013. 9. 1.[Ⅲ] 본문

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집밥 프로젝트 2013. 9. 1.[Ⅲ]

천사들의모후 2013. 9. 2. 20:45

새로운 밥집의 대가 = 빅마마 이혜정님

해외콘서트 때문에 자리비운 유이 대신 찾아온 요정(?)은 은지

닭똥집을 먹었다고 하니 배달이 되냐고 묻는 예리한 현중 ㅋㅋ

호기심 천국 현중의 질문은 이상하게 속시원하고 재밌다. 

현중...그냥 서있는 모습인데...너무 멋있다. 너님만 연예인 같아.





다음주엔 이 음식들을 먹게 되는 것 같은데...

명색이 요리연구가시니까 현중 말대로 집밥의 끝판왕을 보여주실 듯~기대기대~




집주인께서 맞아주시는데...두손모은 귀요미 현중

아~참 반듯하니 잘생겼다.





정원 무싹이 네잎클로버인줄 알았다고 말하는 현중~

난 너의 이런 솔직함이 참 좋아.

모르는 것을 절대 포장하지 않는 네 모습에서 순수함이 느껴진달까?



이것저것이 너무 신기한 현중

살펴보고 물어보고 먹어보고...참 이쁘다.





이렇게 키도 크고 섹시하고 멋있는 남자 김현중에게 찾아온 나비 한마리

살포시 지원형님 뒤쪽으로 물러나 카메라 프레임 밖으로 나가버린다.ㅋㅋ

방송인데...방송이라...소리도 못지르고...조용히...

안아주고 싶은 마음 들게하는 너님은 정말 죄가 크다. ㅋㅋ








정원 구경은 끝이없고...






맛있는 음식을 해먹기 위해 장도 담그고 식재료도 키우고 다듬고 만들고...

출연하신 집밥의 대가들은 모두 다 참 부지런한 사람들 인 것 같다.

게으른 나도 정말 맛있는 집밥 먹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