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집밥 프로젝트 2013. 8. 25.[Ⅰ] 본문

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집밥 프로젝트 2013. 8. 25.[Ⅰ]

천사들의모후 2013. 8. 26. 11:55

지난주 맨친 멤버들의 식사습관을 점검하는 시간이었는데...

울 현중은 팬들이 보내준 도시락을 먹고 있다. 많이 드세욤~^^



새롭게 시작한 프로젝트...집밥





 소문난 집밥의 달인 = 김나운님 집에 방문해서 집구경, 냉장고 구경을 하는데...

울 현중은 전시관 견학하는 학생분위기 ㅋㅋ




그리고 냉장고방으로...



우와~감동 잘하는 우주신 ㅋㅋ 

이 방에서 조용히 사라져 기대없이 보고 있었는데...



집안 편집 분량이 있었다.ㅎㅎ

열심히 듣고 적절한 질문을 하는...공부 잘하는 학생의 모습 ㅋㅋ

















장어구이, 연잎밥...잘 먹는 모습 보고 싶은데...해투 촬영일과 겹쳤던 듯

많이 아쉽다.





기대없이 보면 맨친이 재밌다.ㅋㅋ

늘 어디서나 제몫을 다하는 김현중...밥까지 얻어먹고 나왔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나운님 울 현중이 나중에 작품에서 만나면 꼭 더 맛있는 걸로 챙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