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中 관광객 김현중 팬인증... 본문

나의 이야기

中 관광객 김현중 팬인증...

천사들의모후 2012. 10. 10. 17:52

 

 



며칠 무리한 탓에 몸이 천근만근...그래도 나의 스타 김현중이 궁금해 컴퓨터 앞에 앉았다. 

다음 창이 열리자마자 내눈에 딱 들어온 김현중부채...ㅋㅋ

기사내용은 연휴를 맞이하여 중국 관광객이 전년대비 50%이상 증가했다는 내용

중국관광객이 들고 있는 것은 김현중부채 = 김현중 팬

작살을 비롯하여 현중투어 잘 하시고...롯데매거진도 득템하시고...김현중이 살고 있는 서울에서 멋진 추억만들고...

잘 돌아가시길...


...............


아~ 서울이 참~좋다. 김현중이 살고 있는 서울이라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