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언제나 새로운 걸 향해 준비하고 꿈꾸고 있다 본문

나의 이야기

김현중...언제나 새로운 걸 향해 준비하고 꿈꾸고 있다

천사들의모후 2012. 9. 21. 12:31

초등학교 1학년부터 새벽에 일어나 공부하고 백점이 아니면 가슴아파하며 

수학 과학 올림피아드에 나가 상을 타오던 모범생 김현중도...

가출을 감행할 정도로 반항기 절정이던 사춘기 소년 김현중도 멋있다. 

남들 질풍노도일 때 혼자 토네이도...

공부도 반항도 급이 다르다.

첨부터 뭔가 달랐던 이 아이...only one ㅋㅋ


돈을 모아 기타를 사고...

기타를 배우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고...

뭔가 배우기 위해 패밀리 레스토랑 서빙을 시작하고 

그곳에서도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한...

다 버릴 용기도 있고...그 길이 아니면 돌아설 줄도 아는...강하면서 부드러운 아이

절대 포기하지 않고 자기의 꿈을 향해 전진했던 이 아이가 너무 이쁘다.


이후 연예인 김현중은 그 누구보다 바쁘게 살아왔다.

10년후 김현중은 바쁘게 열심히 살아온 20대 김현중에게 고마워할 꺼라는데...

30대 김현중도 20대 김현중 이상으로 바쁘게 열심히 살 것 같다.


처음 내눈에 보여진 김현중은 허술해보였었다.

제대로 훈련받은 아이돌과는 다른 분위기 ㅋㅋ

뭔가 채워야 할 것이 많은 그런 사람처럼 보였는데...

찬찬히 알게된 김현중은 이미 많이 채워져 있는 사람이었다.

원석 김현중을 기획사가 무리하게 가공하지 않고 내버려뒀던(?) 허술함이 고마워지는 지점이다.


암튼 부지런하고 고집있으며 인생의 로드맵을 정확히 그려둔 이 남자...멋있다.

꿈만 꾸는 것이 아니라 늘 준비하는 이 사람...늘 노력에 노력을 더하는 이사람이 나의 스타 김현중이다.

김현중이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이유하나.

성장형 사고방식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절대 자기그릇을 뛰어넘을 수 없다는 생각이 자신의 능력을 제한하는 법인데...이남자...워낙 훌륭한 사고방식을 기본장착하고 있는 사람이다.

대부분은 노력이 힘들어 포기하고 노력도 안해보고 안된다고 생각하기 마련인데 

이 남자는 노력하면 다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당장이 아니라 5년후 10년 후에라도...이룬다는 생각...아무나 못한다. 

그만큼 시야가 넓다. 절대 일희일비하는 스타일이 아니다.


"언제나 새로운 걸 향해 준비하고 꿈꾸고 있다."

공홈에 이렇게 멋진 글을 올려줬음에도 불구하고 팬이라면서...걱정만 늘어지는 사람들이 있다.

이렇게 멋진 김현중을 보면서 무슨 걱정을 할 것이 있단 말인가?

앨범 공연 진두지휘하는 모습 다 봐왔으면서...

대작 드라마 제작비 다 끌어모은 능력을 다 봤으면서...

무슨 걱정을...


승조가 해줬던 말처럼...나는 재밌고 남은 행복하게...그렇게 살자~

나의 스타 김현중은 그냥 믿고 따르면되는 멋진 사람이니까...



잘 안보이지만...K-POP 다큐에 나오는 연습실 장면...벽에 붙어있는 종이에 공연 순서가 적혀있다. 의상 체인지 하는 것까지 다 ...

carry me home이란 노래가 있는데 아마도 Let's party 인 것 같다.

이 다큐를 1월에 촬영했던 걸로 알고 있는데...그때 이미 7월에 발표할 곡 안무 연습 공연연습을 다 하고 있었다.

럭키가이 활동할 때 일본 앨범 작업 다 해놓았다고 했고 디지털싱글 녹음 다 했었다고 했다.

내년 1월 사이타마 아레나에서 도시정벌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도 들려온다.

아마도 지금 김현중은 드러나 보이는 것은 없지만 최선을 다해 철저히 드라마 준비를 잘 하고 있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다음 앨범과 공연 준비까지...밤잠 줄여가며 바쁘게 지내고 있을 것이다.


팬들의 걱정 모르는바 아니다.

드라마는 혼자 노력하고 준비해서 되는 일이 아니니까...

그러나 이마저도 김현중을 믿는다. 절대 그냥 되는대로 지켜보고 있을 김현중이 아니다. 

안되는 일도 되게 할 김현중이므로 그저 그를 응원할 뿐이다.

이왕이면 순조롭게 원하는대로 바라는대로 다 이뤄지길 바랄 뿐...


행복한 김현중을 바라보는 일이 정말 행복하다.

김현중으로 인해 팬들이 행복하길 그도 바랄 것이다.

난 더 많이 행복해지고 싶고 많이 웃고 싶다. 김현중이 행복하길 바라니까...

우주신 김현중~ 사랑해 그리고 힘내~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