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드라마 도시정벌 대박 기원... 본문

나의 이야기

드라마 도시정벌 대박 기원...

천사들의모후 2012. 9. 11. 11:32

내가 사랑하는 김현중과 드라마 도시정벌팀을 위해...생각날 때마다 대박기원 ㅋㅋ 

여름휴가...어느 시골의 작은 역에서

갯벌에 나와 놀때에도...

콘도에서도...

태풍전야에도...

여행지 절에가서도...

용 이란 글자만 보여도...

해안가 산책중에도...

쌍무지개를 볼 때에도 모든 행운이 나의 스타와 함께하길 빌게 됩니다.

 

완전 믿음직스러운 나의 스타 김현중...

그의 노력이 어느 정도인 줄 잘 알기에 걱정보다 믿음이... 설레임이...기대가 앞섭니다.

기다림은 살짝 지루하지만 잘 기다릴께요.

백미르로 돌아올 김현중~ 사랑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