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日 오리콘 월간 차트 3위 '기염' 본문

우주신이야기

김현중 日 오리콘 월간 차트 3위 '기염'

천사들의모후 2012. 8. 10. 14:17

 

 

김현중이 일본 오리콘 차트를 강타했다.

김현중은 7월 오리콘 월간 차트 3위에 안착해 눈길을 끌었다. 김현중은 7월 4일 발표한 두번째 싱글앨범 '히트'가 19만 6850장의 판매고를 올리면서 월간 차트 3위에 올랐다. 이번 앨범은 발매 첫날 약 14만 장이 판매되며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에 오른 데 이어, 발매 첫 주에는 18만 3000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오리콘 위클리 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김현중은 '도시정벌'로 연기 변신을 시도할 계획이다.

 

스포츠조선 기사 중 김현중 부분만...

 

..................................

 

추카추카...

오리콘 데일리 1위도, 주간 1위도 대단했는데... 월간 3위라니 진짜 대단...

판매량도 ㅎㄷㄷㄷ

일본을 그리고 아시아를 평정했던 모 그룹보다 높은 순위 ㅋㅋ

그래서 울스타는 한류킹~^^

 

휴가 오가는 길 운전하면서 김현중 CD를 원없이 들었다.

히트가 히트한 이유...좋은 곡을 좋은 가수가 자기 스타일대로 멋지게 불렀기 때문 ㅋㅋ

솔로가수 김현중이 대단한 이유는 한국 솔로 앨범 두장, 일본 솔로 앨범 두장이 다 너무너무 좋고 다양한 음악을 담고 있기 때문 ㅋㅋ

덕분에 운전이 행복했다.

노래가 신날 땐 살짝 과속도 하고 ㅋㅋ

 

휴가중 두딸과 노래방에도 갔었다.

김현중 노래가 엄청 신나는 반면 부르기엔 얼마나 어려운지ㅠㅠ

그 빠르고 높고 변화무쌍한 음역을 자유자재로 소화하다니...가수 김현중은 정말 대단하다.

물론 내가 노래를 못하는 탓도 있지만...반드시 그렇지만은 않은 이유가 꼬맹이가 좋아하는 아이돌 노래를 내가 무난하게 따라부른다는 사실

 

암튼 한적한 서해 바다가를 거닐며 잘 쉬었다 왔다.

언제나 바쁜 울스타는 오늘 일본으로 출국했네요. 잘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