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2012 진구가이엔 불꽃놀이축제’ 8월 10일 - 11일 본문

우주신이야기

김현중 ‘2012 진구가이엔 불꽃놀이축제’ 8월 10일 - 11일

천사들의모후 2012. 8. 11. 16:44

 

8월 10일 김포 출발 - 하네다 공항 도착


'2012 진구가이엔 불꽃놀이 축제' 엔딩 무대...U, Let's Party, Lucky Guy, Break Down, Do You Like That, Heat, 제발, Smile 그리고 Heat 앵콜로 한번더~ 이렇게 40분동안 9곡을 라이브로 쉬지않고 불렀다.

 

 




초록색 야광봉이다...단독 공연이 아니었건만 우주신 야광봉을 들고 있는 대부분의 팬들...무한 감동


8월 11일 김포공항 도착

사진 찍어주신 전세계 헤네치아 김현중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가수 김현중(26)이 일본 대표 불꽃 축제의 자선 공연에서 피날레를 장식했다. 

소속사인 키이스트는 "김현중이 지난 10일 도쿄에서 열린 '2012 진구가이엔 불꽃놀이 축제'의 '동일본 대지진 부흥 자선 공연'에 특별 게스트로 초대돼 마지막 무대를 꾸몄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무대에서 김현중은 지난달 일본에서 발매한 두 번째 싱글 곡들인 '렛츠 파티(Let's party)'와 '히트(HEAT)'를 비롯해 히트곡 '브레이크 다운(Break Down)' 등 총 7곡을 선보였다. 
소속사는 "일본뿐 아니라 한국, 대만, 홍콩에서 온 팬들과 수만 명의 인파가 모여 큰 박수와 호응을 보냈다"며 "김현중이 일본에서 두번째 싱글로 오리콘 일간, 주간차트 1위를 하는 등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전했다. 
김현중은 현재 국내 드라마 '도시정벌'에서 주인공 '백미르' 역을 맡아 촬영 중이다. 

...............................

9곡을 불렀는데 7곡이라고 기사내는 소속사 ㅠㅠ
그래도 기사 내줘서 고맙다고 해야 하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