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2023 김현중 팬미팅 Let's party 공연날 이야기 본문

나의 이야기

2023 김현중 팬미팅 Let's party 공연날 이야기

천사들의모후 2023. 6. 5. 01:22

2023 김현중 팬미팅 공연 당일, 설레는 맘으로 공연장으로 go go
내 스타 김현중의 출근을 보기 위해 2시 즈음 공연장에 도착했다.
너무 좋은 날씨에 예쁜 서강대 캠퍼스를 거니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했다.
공연장 앞은 이미 공연장 열기로 들썩들썩
이곳저곳 사진 찍으며 내스타의 출근을 기다렸다.
 
현중의 차가 들어오고
차에서 내려 팬들의 인사를 받으며 한 명 한 명 눈 맞춰주고 선물과 편지를 받고
공연장 안으며 들어가는데 소요된 시간은 총 1분 30초
그 짧은 순간을 난 두눈에 담았을 뿐 사진과 영상은 없다.
능력자 팬들이 찍어 트윗과 SNS에 올려준 영상 덕분에 현중의 얼굴을 볼 수 있었을 뿐이다.
감사합니다. ㅎㅎ
 

공연전에 뭐라도 먹어야 할 것 같아서 근처 쌀국숫집에서 쌀국수를 먹었다. 
이런저런 이벤트를 준비하는 팬들은 공연전 내내 바빴지만
더위에 지쳐있던 나는 그냥 경의선 숲길 기타 치는 오빠 보면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즐겼다.
 

에너지 풀 충전후 다시 공연장에 돌아와 그림 전시를 보았다.
사진보다 훨씬 고급진 현중의 그림들
그리고 굿즈
풀세트 득템하고 너무 행복했다.ㅎㅎ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공연을 즐긴 팬들의 사진 영상 덕분에 모두 다 알겠지만
너무나 행복했던 김현중 팬미팅 현장
그 자리에 나도 있었다.
 
팬들이 입장 때 나눠준 해피버스데이 머리띠를 모두 하고 있으니 진짜 생일축하 파티장 같았는데
내 스타 김현중에게도 이벤트 머리띠를 씌우기에 성공할 줄 몰랐다.ㅎㅎ
덕분에 성공적인 생일 축하 이벤트가 완성된 것 같다.
머리띠 한 귀여운 김현중을 리얼로 볼 수 있었던 행운에 더 행복했고...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이벤트를 준비해 주신 팬분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 전하고 싶다.
수고해 주시고 성공할 수 있게 애써주셔서 고맙습니다.
 
이번 공연에서 보여준 귀엽고 기발한 광고 영상, 노래, 춤, 토크, 그림, 작곡...
준비해 준 모든 것이 너무 좋았고 고마웠다.
계획에 없던 악수회까지
그리고 퇴근까지
온전히 김현중을 누릴 수 있었던 3시간이었습니다.
 
내 스타 김현중이 생일인데 내가 선물 받은 기분
정말 고맙고 행복했습니다.
진짜 공연 후기는(시간이 된다면)  다음 기회에ㅎㅎ
 

늦은 시간까지 뒤풀이할 수 있는 주점이 근처에 있어서 정말 오랜만에 팬들이랑 제대로 뒤풀이를 할 수 있었다.
먹은 것은 많지만 사진은 이것밖에 없네요.ㅋㅋ
 
행복했던 공연이야기, 오늘따라 더 귀엽고 사랑스럽고 멋있었던 우리의 스타 이야기
그리고 우리의 길고 긴 팬질의 역사만큼 다양한 에피소드
수많은 이야기보따리를 풀다 보니 정말 늦은 시간까지 이야기가 멈추지 않았다. 
끝까지 술 안먹고 함께 해준 팬이 일행 모두를 호텔과 집까지 다 데려다주셨고
덕분에 길고 길었던 하루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 ×606 고맙습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엄청 피곤했는데 너무 행복해서 그랬는지 쉽게 잠들지는 못했다.
침대에 누운 내 모습 아마도 내내 미소 짓고 있었을 것 같다.
행복하게 만들어준 내 스타님 정말 고마워요.
당신도 더 행복해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