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2023 김현중 팬미팅 Let's party 공연 다음날 이야기 본문

나의 이야기

2023 김현중 팬미팅 Let's party 공연 다음날 이야기

천사들의모후 2023. 6. 5. 01:38

호텔 체크아웃 시간에 맞춰 서울에서의 마지막을 함께 하기 위해 모였다.
호텔은 신촌인데 인천공항까지 가는 시간을 생각하면 밥 먹고 이동하는 시간이 여유롭지 못했다.
해외팬분께 드릴 선물과 김밥, 떡까지 준비해오신 서울 팬
덕분에 가까운 대학교에서 김밥과 떡,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함께 먹었다.
날씨가 좋아서 진짜 피크닉하는 기분이 들었다.
해외팬분들은 공항철도를 탈 수 있는 지하철역에서 굿바이 인사를 나눴다.
다음 공연장에서 만날 것을 약속하면서...
 

시간 여유가 있는 팬들이랑 용산가족공원과 남산 현중투어
노는 것이 행복하지만 몸은 힘들어서 사진도 별로 없다. ㅋㅋㅋ
현중이가 공연으로 채워준 행복 그리고 남산의 예쁜 식당에서 비빔밥 먹으며 에너지도 풀 충전했다.
다음 공연까지 이 기억 추억하며 버텨야 한다.
 
KTX 타고 가는 팬, 지하철 타고 가는 팬들 배웅하고 집에 돌아왔다.
기절하듯 자고 일어난 지금
난 김현중 팬이라 참 행복하구나 싶다.
 
내 스타 김현중 님 1986년 6월에 태어나 주셔서 고맙습니다.
내 가수 내 배우 내 스타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쭉 응원할게요.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