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월드투어 덕분에 온 마닐라, 셋째날 이야기 본문

나의 이야기

김현중 월드투어 덕분에 온 마닐라, 셋째날 이야기

천사들의모후 2023. 4. 30. 00:50

 

원래 스타벅스에 가서 커피와 스콘으로 간단하게 아침을 때우려고 했는데, 이 동네 스벅은 토요일 일요일 휴무
선택의 여지없이 호텔 1층 레스토랑에서 아침을 먹었다.
너무 든든하게 먹고 시작한 하루다.

10시 30분에 투어 차량 기사님과 가이드가 호텔로 왔다.
오늘 여행의 첫 장소는 베니스 그랜드 캐널 몰에서 곤돌라 탑승 및 사진 촬영 ㅎㅎ

그리고 바로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리트에 있는 식당에서 점심
아침 먹은 지 얼마 안돼서 걱정했는데 아주 잘 먹었다.

 

안티폴로 대성당
2명의 장례미사가 집전중이었다.

 

필리핀 화가의 그림과 작품들 중심의 핀토 아트 뮤지엄 관람

우리나라 출렁다리 보다 무서웠던 클라우드 나인 행인 브리지

오스카호텔 야외 테라스 식사 및 야경 감상

SM몰 슈퍼에 가서 과자, 라면, 망고, 파인애플 등 쇼핑으로 하루 마무리

재밌었는데 너무 졸린 상태라 간단하게 하루 일정만 기록
내일의 빡센 일정을 위해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