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월드투어 덕분에 온 도쿄, 첫날이야기 본문

나의 이야기

김현중 월드투어 덕분에 온 도쿄, 첫날이야기

천사들의모후 2023. 9. 22. 00:04

처음으로 JAL을 타고 김포-하네다 통해 도쿄에 왔어요.

코로나 이후 처음 먹는 기내식
배불러도 주는 건 다 먹습니다.ㅎㅎ

전망 좋은 방
친구랑 딸이랑, 팬들이랑 아주 잘 놀아볼 생각입니다.

점심은 동네 맛집에서 카레 정식을 먹었고
저녁은 롯뽄기에서 라멘을 먹었어요.
맥주와 함께 ㅎㅎ

내일 공연장에도 미리 가 보고

긴자 거리를 누비다가 유명한 소금빵도 사먹고
가부키초,  롯뽄기 구석구석 구경도 많이 했어요.
가고 싶고 보고 싶다는 곳 찾아서 다같이 가주고 같이 좋아해주는 순간순간이 감사했고 의외의 경험이 즐겁고 행복했어요.
이 여행의 제1목적은
김현중 월드투어 공연을 함께 하는거라서 내일 공연이 너무 기대됩니다.
내 가수 내 스타 김현중님 내일 공연장에서 만나요^^

#김현중 #월드투어 #RISING IMPACT #도쿄 #다치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