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보고싶어... 본문

나의 이야기

보고싶어...

천사들의모후 2012. 3. 3. 17:53

김현중~보고싶다. 그냥 보고 싶다고...

빨리 나오라고 재촉 하는거 아냐.

 

대만 토크쇼 The Person에서 이런 말 했던거 기억난다.

연기할 때는 5일에 대여섯시간 자고...

앨범 준비할 때는...하루에 서너시간 자고, 7시간 춤연습하고, 5시간 녹음하고, 2시간 운동한다고...

 

지금은 앨범준비하고 있겠지.

앨범준비하면서 월드투어 준비 하겠구나. 그러면서 드라마 준비까지...

앨범은 아마도 김현중이 원하는 스타일의 노래로 곡에 맞는 컨셉에 따라 안무도 준비하고 의상도 구상하고...

월드투어 콘티 짜면서 몇곡을 부를지 곡의 순서는 어떻게 할지...무대는... 조명은... 안무는...어떻게 할런지 생각하고 있겠구나.

 

봄기운이 느껴지고 새로운 달을 맞아 나같은 사람도 몸과 마음이 분주한데...

많은 걸 준비하고 있을 너는 얼마나 바쁠까 싶다.

기다리는 많은 팬들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을 나의 스타 김현중~

분명 멋진 앨범을 만들고 있을 텐데...행여나 혹시나 불안하다면...팬들을 믿어달라고 말해주고 싶어.

네가 좋아하는 음악을 팬들도 좋아할꺼야

네가 행복하면 팬들도 행복할꺼야

네가 열심히 준비한 앨범 그 자체만으로도 고마워할꺼야

그러니까 네 살을 깎아내는 아픔...그런건 없이 그냥 신나게 준비해주면 좋겠어.

 

앨범 활동할 때는 팬들의 반응을 바로바로 느낄 수 있으니까 힘들어도 신날것 같은데...

앨범 준비할 때는 팬들도 조용하니까 네가 더 힘들것 같아.

바쁜 널 지켜보고 응원하다가 머리카락 하나 보이지 않는 널 기다리는 팬들도 또 다른 의미로 힘들어. ㅎㅎ

우리 함께 힘내자~

 

그리고 드라마는...

틈틈이 잘 준비해서 기회가 되면 멋진 모습보여줘.

올해 계획되어져 있는 앨범활동과 월드투어만으로도 너무 벅찰 것 같은데...이와중에 드라마를 한다면...

배우 김현중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해야하니까 하는거 말고 네가 꼭 하고 싶은 작품이길 바랄께.

오늘처럼 영화보고 온 날은 특히 연기하는 네 모습 보고 싶어.

배우 김현중도...잘 기다릴께.

 

올해, 7년차 가수... 세번째 작품을 준비중인 배우...

딱 거기에 걸맞는 멋진 모습 보여줄 것 같아 설레인다.

작년엔 5월에 첫앨범 나오는줄 알고 열심히 기다렸었어.

올핸 언제 짠~하고 나타나줄런지 모르지만 열심히 기다릴께.

만원도 차곡차곡 모으고 세뱃돈도 잘 간직하고 있을께.

 

팬들이 조용하다고 걱정하지마. 너에게 부담이 될까봐 한마디한마디 조심하면서 조용히 기다리는거야. 알지???

이렇게 보고싶다고 가끔 주절주절 하면서...잘 기다릴께.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웃프다...  (0) 2012.03.07
장키 막방 이벤트 하던 날...  (0) 2012.03.05
만원의행복...  (0) 2012.03.02
김현중이 제일 멋있다.  (0) 2012.02.28
공통점 찾기...  (0) 2012.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