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채널] 4화 현중씨, 뭐해요? 본문

현중채널

[현중채널] 4화 현중씨, 뭐해요?

천사들의모후 2019. 9. 20. 19:47

 

 

[현중채널] 4화 보는 내내 은총씨 표정 내 표정 ㅋㅋ

 

 

 

카메라와 아이컨텍만 해도 잘생김 뿜뿜

 

 

 

서른넷 다섯 여섯살 먹은 남자들 수다가 네살 다섯살 여섯살 같아요. ㅋㅋㅋ

 

 

 

울 현중씨 속아본 경험이 무려 4번이라고 말하면서 해맑게 웃고 있으니 웃고 있어도 눈물이 ㅋㅋ ㅜㅜ

 

 

 

땅 이야기 하는데 바다라고 답하는 현중씨 ㅋㅋ

주소도 모르고 어딘지도 모르는 어딘가에 땅이 있긴 있는 거죠?

1년에 한번 토지세 내는 거 보면 바다 아니고 땅은 땅인 듯

 

 

 

산속 아니라 바닷속이어도 현중 펜션 지어놓으면 한번은 찾아갈 기세 ㅋㅋㅋ

 

 

 

열심히 해주시는 회사 식구들 위해서 상품권 준비하신 헤네치아 대장님

 

 

 

조그만 이 나라에 통합이 안되는 수많은 것중의 하나 = 데덴찌

 

 

 

다음 이야기는 제미니 밴드 회식편인가요? 궁금해요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UeZn1AzJtrU

 

 

사진 촬영하느라 공연장 뛰어다니던 승교PD를 오늘 김포공항에서도 만났습니다.

한국 도착하자마자 업로드 해주신 듯

감사합니다.

.

.

.

내스타 내가수 김현중님~

오리콘 여러 차트에 오른 [THIS IS LOVE] 특히 락부분 주간 1위 축하해요.

2주일동안 일본 일정 성공적으로 잘 마치고 귀국하신 걸 진심으로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