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채널] 1화 현중씨, 뭐해요? 본문

현중채널

[현중채널] 1화 현중씨, 뭐해요?

천사들의모후 2019. 8. 30. 19:45

 

 

 

 

 

 

 

 

 

 

 

 

 

 

 

 

 

 

 

 

 

 

 

 

 

https://www.youtube.com/channel/UChLhv-ieQocUpEOFv2rJyUA

 

 

현중씨, 뭐해요?

오사카 첫공 끝나고 호텔에 들어오자마자 기타치고 있는 현중

공연중 팬들에게 받은 영감을 곡으로 만들고 있었나요?

2시간 반 공연하면 목에 염증이 생기니까 염증약을 드시는 군요.

팬들도 2시간 반 공연이 끝나면 목이 쉬는데, 약을 공유하자고 할 수도 없고

사실 약 안먹어도 팬들은 노래하는거 아니라서 2일 공연 잘 놀 수 있어요.ㅋㅋㅋ

화장을 직접 지우시는 군요.

미나리 누나들이 눕혀놓고 깨끗이 지워주나 싶었는데...

현중씨가 리무버도 없이 크링싱 티슈로 벅벅

그래도 20대 피부 유지하는 이유가 뭘까요?

역시 피부는 타고나야하는거죠?

그래도 리무버는 쓰세요.

미나리 누나들~크린싱 티슈만 넣어주지 말고 리무버도 함께 현중씨 손에 쥐어주세요.

 

현중씨 [있는그대로] 보고 싶은 것은 사실이지만 굳이 벗어놓은 속옷까지 보여줄 이유는 없잖아요? ㅋㅋ

칫솔에 물 튀는 거 싫어하는 걸 보면 깔끔쟁이 같고

트렁크에 마구 속옷 벗어놓는 걸 보면 안 깔끔쟁이 같고

정체가 뭔가요?

둘 다 김현중이죠.ㅋㅋㅋㅋ

 

극강의 미모와 극강의 털털함을 오가는 당신은 매력쟁이 우후훗!!!

 

앨범 발매 이벤트날 화이트 T셔츠 입은 현중의 사진이 없다고 서운해했는데 영상으로 보존ㅋㅋ

다음주가 기대됩니다!!!

.

.

.

 

 

 

우주신에게 영업당해서 산 필립스 전동칫솔 ㅋㅋ

 

 

세수할 때마다 내스타 김현중이 생각나서 기분이 좋아진다.

이 닦을 때마다 기분 좋아지고 싶어서 전동칫솔 샀다. 우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