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채널] 6화 현중씨, 뭐해요? 본문

현중채널

[현중채널] 6화 현중씨, 뭐해요?

천사들의모후 2019. 10. 4. 19:43

 

 

건강검진 꼬박꼬박 받는 김현중!

 

 

 

라섹수술로 1.5가 되었던 시력이 오른쪽 0.5 왼쪽 0.9가 되었다는 사실

 

 

 

안경맞추러 온 김현중, 의자에 앉으니 꼬꼬마 현중이 됨

 

 

 

대화 경호원님 안경선배로서 조언해주시지만 그 누구의 말도 안 듣는 김현중

 

 

 

의사선생님 같은 거 왜 사야하는데요?

남의 말을 안들을 뿐 아니라 질문도 안받나요?ㅋㅋㅋ

 

 

 

얼굴이 이만한 사람이 있어? 응. 있어. 너

 

 

 

얼굴 이만한 사람 = 너 = 김현중, 아동용 안경이 맞는 작은 얼굴의 소유자 ㅋㅋ

 

 

 

안경 2개 썬글라스 1개 고르고 안경점 홍보하는 김현중 ㅋㅋ

김현중님이 홍보하시는데 그렇다면 내 다음안경은 꼭 서래마을 Rodeo 안경점 가서 맞출께요.

 

 

 

 

 

김현중님 무의식 속에서도 오케스트라+밴드 연습이라는데, [바이오리듬 심포니] 가시는 분들 부럽습니다!!!

 

 

 

 

 

 

내가 있었던 요코하마 공연장, 사진만 봐도 그날의 감동이 되살아나는 듯 떨려요.

다음주 현중채널도 기대+기대

 

 

라섹 수술했는데 다시 눈 나빠져서 안경써야 한다는 사실은 쫌 속상하지만

안경 쓴 현중씨도 멋있고

안경 맞추는 모습까지 보여줬으니까

그만 속상해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