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투어 in 제주도 @ 성산 SCUBA RESORT 본문

현중투어

현중투어 in 제주도 @ 성산 SCUBA RESORT

천사들의모후 2019. 7. 18. 11:07

sungsan scuba resort [ 258-5, Ilchul-ro, Seongsan-eup, Seogwipo-si, Jeju-do, Korea  ]

아트 맘마를 외치던 그자리, 꼬들꼬들 어묵을 먹으며 매틱이에게 나눠주던 그 자리

 

아무도 없으면 살짝 앉아보고 싶었지만ㅎㅎ

 

입수전 설명을 열심히 듣는 현중

 

성산일출봉이 한눈에 보이는 그곳

 

산소통이 놓여있어서 한개만 살짝 들어보니 정~~~말 무거웠다. 산소통 2개를 한꺼번에는 못들것 같은 무게였다.

장비 무게가 버겁다던 현중은 극히 정상이었던 것 ㅋㅋ

 

매틱이가 아빠를 기다리던 그곳

 

매틱이 아빠는 없지만 우리도 저 계단으로 올라갔다. ㅋㅋ

 

배 마저 눈에 아주 익숙한 ㅋㅋㅋ

 

해녀 할머니를 기다리며 일행들과 저곳에 앉아 폭풍수다를 떨었다. 소라를 잡아오시면 먹으려고 ㅋㅋ

 

"이거 텔런트 아니야? 너?" 했던 해녀 할머니를 기다렸는데 만나지 못했다.

내가수 내배우라고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실패 ㅋㅋ

 

스쿠버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무서워서 못했다.ㅋㅋ

진짜 스쿠버 체험까지 하면 정말 재밌을텐데 라고 말은 했지만

정말 수영도 못하고 바다가 무서워서 할 수가 없었다.

대신 해녀할머니가 소라 잡아오시길 기다리며 원없이 폭풍수다를 떨었다.

팬들끼리 모여 내스타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 처럼 재밌는 일은 없으니까 ㅎㅎ

 

 

# 다음은 가성비 최고였던 스시집!!! TAKUMA에 점심먹으러 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