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투어 in 제주도 @ 세화 해변 본문

현중투어

현중투어 in 제주도 @ 세화 해변

천사들의모후 2019. 7. 17. 21:04

내 스타 김현중이 제대하던 날, 마중 나온 팬들에게 선물로 준비했던 사진집의 바로 그 장소, 세화해변

 

 

제주도는 내스타 김현중과 팬들에게 특별한 장소다.

제주도는 내스타에게 휴식의 장소이기도 하고

현중채널, 나마현중, 인스타, 채팅 등을 통해 공개된 현중의 흔적이 있는 장소이기에 

늘 한번쯤 가보고 싶은 마음이었다.

 

보고싶다+보고싶다+보고싶다...

가고싶다+가고싶다+가고싶다...

이런 마음이 쌓이고 쌓여

드디어

제주도 현중투어를 다녀왔다.

 

오전 7시 20분 김포발 제주행 비행기

약간의 지연 출발 때문에 제주공항에 도착한 시간은 9시

공항에서 렌트카 회사 셔틀을 타고 10여분 이동후 예약한 렌트카를 받았다.

바로 아침 식사를 하러갔는데 나름 유명 맛집인지 대기하는 긴줄

우리 일행은 망설이지 않고 근처 다른 식당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했다.

그리고 바로 우리에게 의미있는 장소인 세화해변으로 출발

 

Sehwa Beach [1453 Haemajihaean-ro, Gujwa-eup, Cheju, Jeju-do]

집에 돌아와 다시 사진집을 꺼내보니

또 오만가지 생각이 든다.

나약한 인간 김현중을 믿었고 응원하고 싶었고 버텨주기만 바랬던 그 긴 시간들을 우리가 지나왔다.

이 시간을 함께 해 준 팬들도 고맙고

김현중의 음악과 연기를 다시 보고 들을 수 있어 지금 정말 행복하다.

여전히 많은 사람들은 진실을 모르고, 밝혀진 사실마저 모른 체하고 억지를 부리지만

꿋꿋하게 자기 길 걷고 있는 내 스타가 나는 고맙다.

 

세번째 월드투어 [김현중 2019 월드투어 BIO-RHYTHM]과 새앨범 발매를 준비중인 내스타

건강하게 준비 잘하고 우리 공연장에서 만나요!!!

 

# 제주도 현중투어 다음장소는 성산다이빙샵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