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내가 본 김현중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팬미팅 본문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내가 본 김현중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팬미팅

천사들의모후 2018. 8. 19. 01:27

 

 

 

 

 

 

오전 7시30분 부터 시작된 일정이 밤 11시30분에 끝났다.

내스타 김현중 공연은 여러번 다녀왔지만

드라마 팬미팅은 처음 참석하는거라서 모든 것이 신기하고 흥미로웠다.

 

투어 일정은

드라마 촬영 현장으로 이동

남녀 주인공의 촬영 씬 보기

간식-우주신 쿠키와 아이스 커피

점심식사-불고기

신세계 면세점 쇼핑

너무 재밌고 좋았던 드라마 팬미팅-

드라마 촬영 티저영상관람과 드라마 이야기 + 현중이야기

악수회와 선물증정

저녁식사-명동에서 자유식

세트촬영장 방문 - 준우방, 선아방 등(# 옵션투어)

 

기대이상 너무 알차고 충만한 팬미팅 투어였다.

수고한 내스타김현중님과 드라마 제작진 배우 스탭 그리고 투어팀 모두 너무너무 고생하셨습니다.

드라마[시간이 멈추는 그때] 넘 재밌을 것 같아서 설레이고 진짜 기대됩니다.

 

악수 처음하는 것도 아닌데...

현중씨 손을 잡는 순간! 눈을 마주치는 순간!

머리가 하얗게 되는 경험! 저만 그런거 아니죠?

한시간 이상 본 얼굴인데 무대위 얼굴과 50cm 앞에서 보는 얼굴, 다른거 아시죠?

잘생김에 놀라서 3초이상 손잡고 있었던것 같은 ㅋㅋ

덕분에 어질어질

팬미팅에 대한 기억이 지워졌다가

세트장 다녀오고 흥분해서

후기가 늦어졌어요.ㅎㅎ

 

전 오늘 아니 어제, 넘 행복했습니다.

김현중 팬이라서 누릴수있었던 행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제는 팬미팅에 대한 설레임과 기대감에 잠이안와서 3시간도 못잔거 같은데

오늘은 너무 피곤해서 두눈이 감기는데

입꼬리가 내려오지않아서 잠이올것 같지않습니다.ㅋㅋ

그래도 일단 자고

내일 집에 가는대로 정리해서

공개가능한 내용은 자세하게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