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MY Story 나의 노래 만들기 본문

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MY Story 나의 노래 만들기

천사들의모후 2013. 8. 5. 15:16

맨친의 새로운 프로젝트 [MY Story MY Song] 기대+기대~



두겹쌍커플진 눈을 보니 몹시 피곤한 듯...그러나 샤방샤방~






제작진들은 그냥 멤버들에게 모든 걸 맡긴 것인지...ㅋㅋ



각자 하고 싶은걸 하나씩...



울 현중은 자작곡 만들기



 그걸 다 써서 원판돌리기




결과는 아싸~





서로에게 다이빙이란 추억이 생겨 이런 말도 오가는 대기실... 훈훈





그리고 멤버들을 도와줄 작곡가를 정하는 오디션...



우주신의 비율...앞모습도...



옆모습도...꺅~




다른 멤버의 오디션 모습 지켜보는 현중...












드디어 현중의 오디션!










언브레이커블 무대를 맨친에서 볼 수 있어 너~무 좋았다. 더 보고싶은 무대...언브레이커블




디비디비딥...데자뷰...이 노래...새 앨범 안나와서 지겹게 들었는데...그 때 생각하면 난 속터졌던 기억만...







언제 어디서나 최선을 다하는 현중





현재 그 누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는 한류스타 월드스타인데 오디션을 보고 싶다니...

심사위원 안목이 있다면 그 어떤 오디션이라도 당연히 뽑히게 마련인데, 

그래도 해보고 싶었던 오디션 자리 마련해준 맨친 땡큐~ 최선을 다해 진지하게 임하는 김현중 더 땡큐~













그리고 들어보고 싶었던 김현중이 부르는 박명호의 사진...












이 모습 더더더 자세히 보고 싶었는데...편집본 플리즈~





이 장면에서 느껴지는 멋+카리스마+잘생김 헉~기절~



그런데 바로 순둥순둥~



울 현중팀은 캠핑카 타고 바다로...



바닷가에서 다이빙 연습하는 ㅋㅋ그런데 옆에계신 분 누구세요?






야구배트 안휘둘러본 듯 ㅋㅋ



아까 그 흰티는 시윤이었나?? 캠핑카 옆에서 기타치는 현중을 보니 장키 승조생각나네. 백승조 보고싶다.



기타치는 현중~



그리고 월~월~ 녹음하는 모습이 넘 웃기고 기대되고~



왜 한사람만 집중적으로 보여주나요? 세팀 모두 적당히 보여줬으면 더 재밌었을텐데...

유이 아버님 멋지시고 유머도 있으신데...다른팀이 더 궁금한 1인은 살짝 지루했답니다.

그래도 이전보다 훨~씬 재밌고 신선했으며 훨~씬 다음주가 기대된다.

아~김현중의 이야기 김현중의 노래가 너무너무 궁금하다.


..............................


그래도 이전보다 훨씬 재밌었는데 시청률이 안나와서 깜놀

향후 맨친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잘 모르지만

지금까지 맨친을 통해 우주신이 한 경험이 그리 나쁘지 않은 것 같아 다행이다.

절대 잊을 수 없는 몸뚱아리 형제의 탄생, 1톤 겐동 히어로, 퍼펙트한 다이빙 그리고 현중의 이야기를 담은 노래까지...

효리누나도 만나고 지원이 형도 만나고 멤버들도 만나고...

프로그램 자체에 대해서는 늘 아쉬움이 있었지만 그 어떤 상황에서도 빛을 발하던 현중때문에 정말 귀한 프로그램이 되었다.

앞으로 멤버들이 제안한 마라톤도 하고 로봇도 만들고 지휘도 하나?

(왜 이런 아이템들은 재미없게 느껴지지?? 차라리 종신옹 제안대로 포도주나 골라서 실컷 먹던지 ㅋㅋ)

우선 현중이 하고 싶었던 자작곡만들기를 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오래오래 하고 싶다는 현중의 소원이 이뤄질지 아니면 개편과 함께 사라질지 잘 몰라도

현중팬들에게는 두고두고 볼 귀한 영상이 또하나 생겨서 너무 좋다.

김현중~맨친 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