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최종점검 본문

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최종점검

천사들의모후 2013. 7. 23. 07:38

대회를 앞두고 맹연습에 돌입한 맨친팀...

그러나 우주신은 컴백 준비만으로도 벅찬 스케줄인터...얼마나 힘들었을까???






대회참가 신청서를 작성하고 참가할 종목을 정하는 회의...




우주신 갑자기 회전하라고 해서 당황하셨쎄요~?(개콘 황해버전 ㅋㅋ)

잠깐이지만...이런 표정을 볼 수 있어서 ㅋㅋ

저도 당황했어요.ㅎㅎ




























현중이 아프다 할 정도면 진짜 아픈...우짜지 내맘도 아프다.ㅠㅠ



지원형님 스프링 다이빙하는 모습 지켜보는 현중...

다들 힘들어하는 스프링 다이빙을 지원은 쉽게(?) 잘하는...

결론은 김현중~너님~잘생겼다. ㅋㅋ









입으로 자꾸 손이 가는 걸 보면...저 연습때도 아팠나보다.ㅠㅠ




사실...방송전엔, 당연히 힘든 상황인 줄 알고 있었지만...이정도인줄 잘 몰랐다.

다이빙대 위에서 망설이는 직캠을 보고 정말 낯설다 싶었는데...

녹음을 못할 정도로 후유증이 컸다니...

그동안 체력적으로 정신적으로 얼마나 힘들었을까 싶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현중...대단하다.





























이 남자가 감동을 느끼고 표현하는 것을 지켜보는 일이 재밌다.

즐거운 일에는 꽤 장난스러워보이는데...

동료를 지켜보고 응원할 때는 무심한 듯 동작은 작아보여도 

얼굴에 눈에 드러나는 감정은 가볍지 않은걸 보면 꽤 감성적인 남자임을 알 수 있다.











바뀐 옷만 봐도 얼마나 많은 날, 많은 시간...연습을 했는지 알 수 있다.

1초도 안되는...지나가는 한컷만 나왔을 뿐인데...얼핏보면 누군지도 알 수 없는 ㅠㅠ

누가 알아주던 알아주지 않던 연습의 연습을 거듭한 그 시간...

참 시간내기도 어렵고 체력적으로도 힘들었을텐데...

다 견디고 수고해준 우주신 김현중~멋지다.






무사히 이 미션이 끝나 너무 다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