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단점 극복 프로젝트, 다이빙 Ⅱ 본문

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단점 극복 프로젝트, 다이빙 Ⅱ

천사들의모후 2013. 7. 1. 14:46

서울의 한 호텔수영장...



범수형님의 부상으로 촬영에서 빠지고 대신 합류한 달인과 함께 오프닝~

김현중 몸은 정말 신기하다.

실제로 보면 놀라울 정도로 슬림한데...이렇게 모니터 화면으로 보면 거대하게 느껴지니...신기신기~



호동형님 말할땐 호동형님 보고



호동형님 유머 코드가 현중이랑 맞는지 호동형님 말씀에 이렇게 이쁘게 웃는다.




멤버의 부상이나 다른 이유로 결원이 생길때 팀은 위축될 수 있다는 코치님 말씀에 심각모드




다이빙 꿈나무들과 함께 등장한 멤버는 호동이 보고 싶어하던 투샷의 1인...




DSP사장님 말씀하시는거 한번도 본 적없지만 딱 현중+지원 처럼 말했을 듯...

암튼 효리누님 포함 연예인 발탁하는 안목은 탁월하셨던 사장님이 딱 찍어 리더를 시켰던 사람들이 이렇게 맨친에서 만났네요.








팀워크를 위해 꿈나무들과 수영시합을 하기로 



아무리 꿈나무들이라지만 어린 아이들인데...했다가 허걱 ㅋㅋ



일단 허리에 손 올리고 서있는 김현중~남자 돋는다. 멋져~



그러나 물 묻히려고 쪼그려 앉은 현중은 꼬꼬마스러운데



이 경기에서 지면 맨친팀 대표한명이 5M 다이빙 하기로...



호동형님이 아니어도  말은 참 잘 듣는 현중



책임감 막중한 1번 주자 김현중



옆모습이 우왕~



긴장한 모습이 왜이렇게 예뻐???





암튼 멋지게 출발~



그런데 바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짜지ㅜㅜ




바지입다가 시간보낸 김현중과 킥판들고 아장아장 걸었던 종신옹 덕분에 맨친팀 완패






4 대 4 재경기하기로...경기의 결정적 패인이었던 바지 재정비 ㅋㅋ




아이들과의 경기라는 걸 잊어버고 승부욕 불태우는 현중ㅋㅋ




2배속 팔젓기 얼마나 웃기던지 ㅋㅋ




바지 재정비 결과는 한류프린스의 물속 하의실종 ㅋㅋ



바지 벗겨질 정도로 열심히 했는데 경기는 지고 ㅋㅋ



벌칙인지 놀이인지 재밌어보이고...

김현중 몸은 허걱~



이걸 보니 호동형님 무게가 진짜 장난아닌 듯...



그리고 꼬마 꿈나무들과 커플정하기...




꼬물꼬물 현중은 넘 귀엽기만 하고




자기도 귀여운데 귀여운 아이들 바라보는 모습은 그윽~



울현중이는 S라인~




아이들이 그렇게 예뻐? 내가 널 바라볼때도 이 모습아닐까?? 호동형님 닮았다고??? 에고~




현중을 선택한 탁월한 안목의 아이...선택이유는 잘생겨서...

네가 봐도 잘생겼지? 난 처음 김현중봤을때 진짜 다리 힘이 쫙~빠지던데 ㅋㅋ





왜 이렇게 이 사람은 착해보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