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다이빙 도전! 물의 공포! 본문

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다이빙 도전! 물의 공포!

천사들의모후 2013. 6. 24. 21:19

2013년 6월 9일 다이빙 첫 촬영


6월 8일 2013 김현중쇼 - 파티피플 공연을 마친 다음날 맨친 촬영이 있었다.

팬들은 팬미팅 후유증으로 앓아누웠는데(?) 우주신 김현중은 다이빙하러 김천으로...

이런저런 사정을 알고 방송을 보면 우주신 김현중이 새삼 더 대단하게 느껴진다.



너무너무 멋진 [맨발의 친구들] 속 김현중의 다이빙 이야기 스타트...



우주신 김현중~공연 다음날이라 몸이 천근만근일텐데 이런저런 사정 봐주지 않는 호동형님(모르실지도...) 

바로 10M 다이빙대에 올라갔다오라고...씩씩하게 올라가긴 했는데...높이가 장난아닌듯

10M는 다이



7.5M는 피차일반 ㅋㅋ



코치님 등장...맨친팀 도전 목표가 바로 다이빙 대회참가라니...무리+무리

다이빙에 대한 코치님 설명 열심히 경청하는 김현중 학생 ㅋㅋ


다이빙 선수들 시범~

긴장한 다이빙 선수 격려도 확실하게 하는 김현중!!! 화이팅~!!!

화이팅으로 부족한 듯 보이자 바로 사랑해요♡ 날리는 우주신

나같으면 더 긴장 되었을 듯 ㅋㅋ





남다른 비율의 우주신 김현중...



1M 도전

모자 벗고 다이빙대에 선 우주신 김현중...멋있다.






부~웅~

우주신 다이빙으로 몸개그...







다이빙 기본 동작을 배우고 C형 도전




결과는 김현중은 이깁니다. 늘~완벽~






은혁에게 조언하는 귀요미 우주신...





이어서 B형 도전



몸개그 작렬~ㅋㅋㅋ



멋지고 웃기고 그 와중에 잘생김



종신옹 도전을 앞두고 안전요원 챙기는 우주신~

리더같고 책임자같고 총 지휘자같은...

너님은 늘 짱~이십니다.



맨발의 친구들 멤버 한명한명 정말 세심하게 잘 챙기는 우주신...

이런 모습 모니터 안에서 밖에서 계속 보이네요.




전 멤버들 모두 1M 다이빙에 도전하는 모습...

다이빙 우등생 범수형님, 은혁 그리고 우주신 김현중

유이, 호동 그리고 수영도 못하는 종신옹과 시윤까지 모두들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라 멋져 보이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