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돌격! 현중 집으로! 본문

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돌격! 현중 집으로!

천사들의모후 2013. 6. 10. 13:08

오프닝은 청담동 오피스텔이었는데 언제 이사한거니? 다시 잠실로 입성했구나?? 잠실사랑 김현중 ㅋㅋ

한달에 한번씩 이사하는 건 아니지??? 부디 제발 울 현중이 집에서라도 편히 쉴 수 있게 해주시길~



생각보다 넓지 않은...그래도 혼자니까 넓고 깔끔한 거실...이쁘다



헉~김현중의 침실을 보게 되다니...역시 침대는 블랙...

이곳에서 늘 숙면을 취하길 진심으로 바래



여전한 기타사랑 김현중...연주하는 모습도 자주자주 보자~



쥬스도 있고 고추장도 있고 물도 있고 ㅋㅋ



블랙 매니아 현중의 옷방~이렇게 정리가 가능하다니 부럽~




거실 테이블 속에 놀러와에서 본 바로 그책이...소품가져온거니? 산거니? 별게다 궁금 ㅋㅋ

호동형님 효리누님에 대한 이 책의 답이 놀라운 ㅎㅎ



그리고 각 멤버들의 패션쇼~결론은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효리누님 유이양은 위너~ 현중이 집에도 가고 옷도 입어보고 침대에서도 자고 흑흑 여러모로 부럽 부럽ㅋㅋ



왠지 많이 해본 것 같은 ㅋㅋ

이부자리 챙기는 집주인 현중...이런 모습마저 멋있다.



세수하고 누워서 복근 운동하는 현중...얼굴이 맑간것이 중딩 귀요미~



다음날 아침 눈도 못뜨고 면도하는 현중은 상남자



그렇게 울 현중이 집을 초토화 시키고 지리산으로 MT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