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돌격! 집으로!Ⅰ 본문

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돌격! 집으로!Ⅰ

천사들의모후 2013. 6. 3. 19:28

새로운 마음으로 국내 첫 촬영을 시작하게된 맨발의 친구들~





우주신의 이상형 효리누님이 게스트로 오셨는데...

데뷔시절 같은 소속사+그동안 많은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한 경험이 있건만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하고ㅋㅋ

우주신 김현중~아직도 효리누님 만나면 연예인과 일일데이트하는 것 같아 떨려요? 그대가 더 연예인 중의 연예인 이십니다.ㅎㅎ



암튼 휴대전화 압수한 후 주사위 던져 나오는대로 멤버들 집을 기습 방문 하기로 했는데...




첫 방문한 곳은 종신옹의 평창동 자택~

참 당황스러웠을 방문이었는데 새집 공개도 해주고 이쁜 아이들과 아내도 소개하고...이어서 게임 스타트~



효리누님에게 주도권 빼앗긴 호동형님 울 우주신한테 도움 청하려하는데~그러지마요. 부담스러워요. 저 예민해진단 말이예요~ㅋㅋ



리코더 연주자 김현중님의 꼬까신 공연 모습 ㅋㅋ



안되면 될때까지 연습하라~를 실천하고 있는 중...






그러나 결과는 효리팀 승~



다음집 추첨 결과 호동호동 금호동에 사는 유이네 집~

미모의 유이어머니 예능감까지 탁월~그 많은 멤버들과 스탭들이 기습방문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센스있게 반겨주시고~

유이의 신랑감을 고르시게 되는 행운(?)까지...

센스있는 어머니의 선택은 당연히 우주신 김현중!!! 

당연한 결과라 뭐 할 말이 없지만 어머니~우주신 지식은 살짝 부족할 수 있지만 머리는 좋아요. ㅎㅎ





이어진 게임은 사연있는 동물 퀴즈~

은혁도 시윤도 너무너무 잘했고 울 우주신 김현중 몸동작은 정말 탁월 ㅋㅋ

이렇게까지 열심히 안해도 되는데...방송은 날로 먹지 않고 뭐든 열심히 하는 김현중...그래서 더 멋진...

그러나 게임결과는 효리팀 승









다음집은 유이네와 가까운 범수형님 집으로~

깔끔 대마왕 범수형님의 새로운 모습도 알게되고 이상형도 알게되고 ㅋㅋ 

노처녀 노총각들은 대부분 이유가 있던데...

범수형님~잘은 모르지만 취향이 결코 평범하지 않으셔서 쉽게 솔로탈출하기 어려우실 듯ㅋㅋ

덕분에 울 김현중에게 나나 소개 받으실 뻔~

솔직한 나나양이 큰 웃음 주시고 ㅎㅎ





결과적으로 종신팀이 처음으로 5만원 획득 ㅋㅋ

울 우주신 언제 어디서나 항상 예의바른 모습~ 




다음주엔 시윤네집 부터 다시 시작~

남은 멤버가 세윤, 호동, 은혁, 현중...언제 다 들렀다 MT가나? 싶은데...


팬들이 편집해 놓은 플짤보면 다 재밌는 장면들 뿐인데...뭔가 편집이 늘어지는 것 같은

지루하지 않게 센스있는 편집 부탁드립니다.


일단, 본방내내 박장대소하며 봤다.

역시 효리누님 예능감은 살아있더이다.ㅋㅋ

뭐든 열심히 하고 승부욕 대박인 우주신 덕분에 더 즐거웠고

호동형님도 열심히 하시던데 너무 구박하는 것 같아 살짝 안쓰러운 맘 &

세윤형님의 예능감은 대박인데 몹시 힘드셨던건지 안타까운 소식도 들려 걱정되기도...

[맨발의 친구들] 멤버들 다 너무 매력있고 멋진 분들 같아 호감도 급상승중 ㅎㅎ

우주신이 아니더라도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맨친이 되길 바라며...

다음주 더더더 기대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