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서로 친해지기, 지리산 MT 본문

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서로 친해지기, 지리산 MT

천사들의모후 2013. 6. 17. 13:49

수락폭포 민박집 도착...종신팀이 일찍 도착해 돈이 많은 봉투 획득

급 상황역전...역시 김현중은 이깁니다.ㅋㅋ

내스타 김현중 서있는 모습...

김현중~고개숙이지마. 네 뒤엔 헤네치아가 있어. 기죽지마~

나~뭐래니? 김현중님~얼굴 보여주세요. 네↗



평상 귀퉁이에 앉아 있는 모습도 이쁘고



까딱까딱하는 발도 귀요미



몸뚱아리 형님이 어려울 때마다 찾으시는 몸뚱아리 동생 김현중

그래도 같은 편이 아닌지라 "댕겨오십쇼~"ㅋㅋ






그냥 앉아있는 모습이라도 자세히 보고 싶어서 ㅋㅋ




세윤형님 울 현중이 넘 이쁘죠?





울 현중이는 예능을 아는데...제작팀은 아직...ㅠㅠ




그냥 김치랑 밑반찬 얻으러 집을 나섰는데...

남의 연애사는 궁금치 않고 우주신 전여친 누나는 깨끗이 잊은걸로 ㅋㅋ

방송에 나올 때마다 늘어나는 우주신 연애사ㅋㅋ

국내외 사생팬도 많고 바빠서 연애 못할까봐 엄청 걱정했는데 걱정할 필요 없는걸로 ㅋㅋ

장하다 우주신~절대 들키지말고 들켜도 솔직하게 말하지 말고 ㅋㅋ














능글능글이라니? 완전 남자답더만~

이 남자가 물어보면 일급비밀이라도 술술~말하게 될 것 같은 묘한 매력의 사나이 김현중 ㅋㅋ





얼떨결에 시윤품에 안기게 된 현중~우하하하~



김현중의 이상형은 쭉~이효리 누님

내가봐도 자연스레 나이들어가고 자신감있는 모습 멋지던데, 네 말대로 매력있어~








우주신 한눈에 알아보는 소녀팬 이쁘다 ㅎㅎ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보다. 동네에서 김현중을 만나다니...부럽~



친구도 배려하고 미션수행도 잘하고 소녀팬과 이야기도 너~무 잘하고 어른께 인사도 잘하는 우주신 김현중

예전의 수줍수줍하던 미소년은 이제 벗어난 듯 ㅋㅋ



그러나 강아지만 보면 아이고~강아지 바보 김현중 ㅋㅋ



소녀팬 어머니도 전생에 뭔 좋은 일을 하셨길래 우주신이 직접 가정방문을...

우주신이 우리집에 온다해도 퍼줄 김치가 없으니 난 마음 비우는 걸로 ㅋㅋ




생선줄까요? "아~아니예요" 말과 동시에 손까지 흔드는데 ㅋㅋ손가락도 매력있어 ㅋㅋ



약속대로 사진 찍고...친구는 양손에 무거운 김치 우주신은 계란 한봉지 ㅋㅋ



이쁘게 인사하는 소녀팬~이쁘게 화답하는 우주신~여기까지 참 좋았는데...



슬리퍼 바꿔신고 온 ㅋㅋ 덕분에 크게 웃었다. 우하하하~




내보기엔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김현중~



김치부침인지 야채부침인지 모르지만 수저로 꼭꼭 누르고 있는 김현중...손가락 발가락도 귀요미



친구가 다가와 프라이팬 잡으니 바로 양보하고



그래도 옆에 앉아 지켜봐주고




상차림 바라보고 서있는 우주신...서 있기만 해도 멋있어 ~!!!



호동형님 마지막까지 챙기고



밥 먹는데...



볼록한 볼도 귀요미



밥먹는 뒷모습까지 이쁘다 ㅋㅋ



밥을 쳐다보는 눈길에 쓸데없이 설레이고~흠흠



젓가락질하는 손...여전하구나 ㅋㅋ



진짜 공복상태인지 의심스러워 호동형님 바라보고...

너 평소에 사람들 말하는 거 다 믿니? 호동형님이라 믿은거지? 주변사람들 말 다 믿으면 안된다. 

나도 사람들 말 있는그래도 믿는 편인데...요즘 널 보면...내가 사는 세상과 네가 사는 세상이 다른 것 같아서 ㅠㅠ



라면 심부름 다녀오는 형님을 위해 냄비받침(?)도 챙겨주고




밥 못먹고 큰소리치던 호동형님의 처지(?)가 딱해 바라보는 눈빛...



호동형님이 놓고 온 숟가락도 챙기고...밥통의 밥도 밥그릇에 담아주고...너님 참 착하다~^^




김현중의 손가락, 발가락, 앉아있는 모습, 서있는 모습 구석에서 웃는 모습에 집착돋아서 발캡쳐 엄~청 했다.ㅋㅋ

캡쳐여신들의 고화질 캡쳐로 자세히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