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인도네시아 자급자족 여행 Ⅲ 본문

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인도네시아 자급자족 여행 Ⅲ

천사들의모후 2013. 5. 20. 12:20

지난 주에 이어 돈벌기에 나서야만 하는 맨친팀...

호동+세윤형님이 54000 루피아를 벌어와 제작진에 빌린 돈은 갚았지만 숙박비와 저녁값을 벌어야만 하는,

하루종일 일했는데 새벽과 달라진 것이 없다.

오토바이 세차팀, 국수집팀 그리고 한명은 겐동...모두가 겐동은 피하고 싶은 상황에서의 가위바위보!



결과는 김현중 김겐동 당첨...온몸으로 슬픔을 표현하는데 귀요미



진짜 혼자 보내다니...너무했다. 



시장에서 찾은 겐동 일감 허걱~



이건 음성지원이 필요한...이런 겐~동



이 모든걸 옮기겠다고 협상시도



현지인들도 도전이 무리라고 생각하는 것 같고 그러나 시작~



시작은 했지만 너~무 무겁고 힘든 겐동...혼이 나간다는게 뭔지 알겠다고



인심이 살아있는 인도네시아 시장 ...그 힘든 상황에서 수박을 먹으니 울컥 ㅠㅠ




정말 15번의 겐동질 그리고 끝내 1톤 겐동 성공



사장님한테 30000 루피아 + 보너스 5000 루피아를 받고 나와서 본인이 나른 무게를 계산해보는데...




땀에 쩔은 모습인데 막 샤워하고 나온 것 마냥 상큼한 느낌...미안해 이쁘다



그리고 영수증 챙기는 이 남자...왠지 울컥



늘 모든 걸 감당하고 참아내는 모습이 가슴아프다던 매니저 말이 떠오른다. 

정말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투덜거리는 모습 한번 본 적이 없어 가슴아픈데...너란 남자 어쩜 좋냐~!!!



겐동을 마친 후 당연히 들어가 쉴 줄 알았건만...세차팀에 합류...드라마 1 · 2편 찍으시고 ㅋㅋ



깨알같은 웃음도 주시고...



마무리 화보까지 ㅋㅋ



뭘해도 빛나고 멋진 이 남자~

가수 배우 연예인 이런거 안했어도 반드시 성공했을 이 남자~

힘도 좋고 끈기 있고 긍정적이며 아무리 힘들어도 웃음을 잃지 않는 유머를 아는 남자~

진짜 매력 짱이다~!!!

나의 스타를 고생시킨 맨친팀은 너무 야속하지만 멋진 남자의 진면목을 다시금 보게해줘서 쪼금 고맙기도 하다.

팬들이야 다 알던 모습이지만 새삼 울컥하고 새삼 더 멋있고 새삼 이 남자에게 감동하게 된다. 흑흑~


돌새우 잡으러 가는 길... 비장한 인삿말로 또 빵~터트려주신 울스타 김현중 ㅋㅋ



뭔가 이상한(?) 편집으로 돌새우 잡는 모습은 다음 주에나 보게 되는 것 같고...

인도네시아 사람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아이디어 회의 하는 모습

하루종일 겐동으로 지친 사람의 모습이 아니다. 왜 때문에 너님은 그 힘든 가운데 청순 청초해 보이냐구~



내가 좋아하는 가수 김현중 배우 김현중을 뛰어넘는 매력넘치는 인간 김현중

아직은 어린 나이 아직은 더 이룰 것 이 많은 나의 스타인데...

지금 보여준 모습 만으로도 존경스러운 나의 스타이다.


.......................................


맨친 프로그램 자체는 아쉬움이 있지만

인간 김현중의 모습을 좀더 들여다 볼 수 있어 행복했다.

무거운 짐을 나르는 모습을 보며 얼마나 힘들었을까 안타까워하지 않기로 했었다. 

그냥 예능이고...촬영 끝내고 왔고...그 이후로도 건강한 모습 봤으니까...

그런데 예능을 보고 미친듯이 웃다가 울컥했다.

1톤을 나르고 받은 영수증 챙기는 모습 보고...


나 널 보면서 많이 배운다. 특히 포기하지 않는 것...

난 내년의 내가 너무 궁금하다.

지금은 전혀 달라져 보이지 않는 나이지만 내년의 나는 달라져 있을 것 같다.

오래 널 지켜보면서 그런 확신이 생겼다.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는 것 처럼 무서운 것이 없다는 것을...

매일매일 땀을 흘리며 널 생각한다.

그리고 포기하지 않는 법을 배운다. 고맙다~ 김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