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베트남 사람들과 즐겨라 본문

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베트남 사람들과 즐겨라

천사들의모후 2013. 5. 6. 14:03

새로운 미션을 받은 맨친 멤버들...그래도 다들 나름 제 분야에서 한몫을 하고 계신 분들이라 아이디어 퐁퐁 샘솟는데...

세윤형님이 플레시몹 제안 

플레시몹이 뭔지모르시는 호동형님 가만히 있는 울 현중이에게 설명해줄 것을 제안함. 무려 김현중 교수님...ㅋㅋ



한숨은 쉬지만 절대 빼지는 않는다. ㅎㅎ



벌떡 일어나 설명하시는데...




울 현중교수님의 설명에 여기저기서 웃음 팡팡~



플래시몹의 새로운 정의 = 플래시를 터트리도록 몹시 하는 일...김현중 최고~!!!



뿌듯한 표정??? ㅋㅋ




이정도 센스라면 그깟 플래시몹의 사전적 정의를 모른다 한들 얼마나 사랑스러운가~



암튼 드디어 존재감 발휘하는 범수형님



경청하고 있는 진지한 표정...과연 경청하고 있었던 것일까?



다들 한마디씩 거들며 맨발로 하기로 했는데...뜬금없이...





딴 멤버가 이렇게 말했으면 어땠을까? 다른 누가아닌 김현중이어서 너~무 웃기고, 너~무 귀여웠다. 



그 이유는...비록 더위먹고 지쳐 집중은 못했을지언정 무대를 생각하며 짜낸 아이디어는 굿~ 

다만 맨친들 보다 먼저 말하지 못했을 뿐 ㅋㅋ




덕분에 멤버들 모두 활짝~웃었다.ㅎㅎ



저도 궁금해요. 울 현중이 머릿속엔 뭐가 있을까요? 정말 남들보다 뇌가 더 쭈글쭈글 할까요?




난 울 현중이의 무조건 반사가 참 좋다. 긍정적 무조건 반사...

그러나 그결과는 절대 무조건이 아니고 가장 적절한 자기만의 방법으로 상황을 조절해 나가는 능력이 있다는 거...

호동형님 바라보는 눈빛봐~아웅~이뻐라



뭐든 열심열심~



리액션도 최고~ 현중아~세윤형님이 그렇게 웃겨?



그런가보다. 동갑내기 친구 시윤도 주저앉았네.



우왕~이렇게 울 현중이 이쁘게 자는데 등돌리고 주무시는 세윤형님...그래서 더 좋아요.ㅎㅎ



이젠 깨우면 너무 잘 일어나네...

그럼 깨고 때는 잠을 너무 못자서 그랬던 거니? 그땐 어릴때라 훨씬 잠이 많았던 거니? 

암튼 이런 모습도 넘 재밌어.ㅋㅋ



종신옹 걱정된다. 몸관리 잘 하셔야 할 것 같은데...종신옹 화이팅~!!!



그래도 날 바로 웃게 만들어준 울 현중 ㅋㅋ



수많은 스포사진들 영상들...못봤으면 어쩔뻔...다 짤려서 아쉽지만...

이 장면 또한 얼마나 진지하고 웃기던지 ㅋㅋ



분명 감독님 화나 계셨을 듯...ㅋㅋ



자기 마음 읽어준 감독님 울 현중이가 이쁘신 건지 그 마음을 자막에 담아 주셨네.




길쭉길쭉 멋지기만 한데 막춤춰야해서 힘들었을 우주신. 땀범벅인데도 빛나는 잘생김현중




맨친팀 모두~수고하셨습니다. 

너~무 더운 날씨에 고생을 많이 한 것 같은데...워낙 빡세게 고생을 해서 이젠 웬만한 일은 고생스럽다 느끼지도 않을 것 같은...

다음 여행지 인도네시아~

트윗을 통해 올라오는 사진들이 뭔가 훨씬 더 재밌게 느껴지던데...

편집 잘 부탁드립니다.

맨친팀 화이팅~!!!


캡쳐사진 출처 : 네이버 블로그 '현중이의 나무' 에서 퍼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여기 가시면 움짤과 사진이 더 많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