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인도네시아 자급자족 여행 Ⅰ 본문

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인도네시아 자급자족 여행 Ⅰ

천사들의모후 2013. 5. 13. 14:43

조각같은 얼굴 때문에 손해보는 환상적인 비율의 몸매...멋지다



다들 진심으로 반겨주시는 맨친 형님들...그래서 맨친이 좋다~^^



인천공항에서 자카르타까지 9시간, 국내선으로 갈아타고 3시간 후 도착한 족자카르타.

유명한 야시장에서의 첫 미션은...



막내부터 봉투뽑기...막내 유이가 뽑고 동갑내기들 순서정하는데



울 현중이가 3개월 형인걸로 확인했는데...



저 눈빛만 보면 먼저 뽑게 해주고 싶은...



뭘해도 독특한...only one~




자기 일은 스스로 하자. 알아서 척척척 스스로...재능 현중



빨리 사오는 멤버에게 메리트를 준다는 말에 ??? 물어보는 것도 귀요미



유이가 사와야 할 Kepiting goreng을 보고 하는 말...ing형 현재진행형 이라고 ㅋㅋ



세윤형님 정말 즐거워하시고...



울현중이도 정말 즐거워하는데...



게임 start~





현중주변의 너무 많은 팬...






숯불에 익혀야 하는 음식이라 늦어지기도 했지만 

직캠에 의하면 너무 많은 팬들로 인해 약간 위험한 상황, 어쩔 수 없이 편의점에 피신해있다 스탭 도움으로 겨우 차로 이동



그래서 꼴찌~



순위는 꼴찌지만 뽑기를 잘해서 1등한 호동형님보다 훨씬 많은 돈을 확보한 럭키가이 김현중~



참 소박한 김현중~ 갈비뼈준 세윤형님 흐믓해 하시네 ㅎㅎ



볼 빵빵~ 많이 먹어라. 내새끼도 아닌데 왜이리 좋냐 ㅎㅎ



맨친 멤버들은 좋겠다. 김현중이랑 한방에서 자다니 ㅋㅋ



자다 깨도 이쁜...



아~귀여워



눈은 안떠져도 가방은 받고



가방 열어보고 바로 다시 누워버린 ㅋㅋ



오늘의 할 일 겐동이 힘들것 같다는 말에 바로 반응 ㅋㅋ




인상써도 귀여운 ㅋㅋ



잠 못자서 괴로운 울스타~난 다양한 표정에 마냥 행복한 나쁜 팬 ㅋㅋ



달 보는 모습도 멋진 김현중...꼭두 새벽부터 일하러 나옴 ㅋㅋ



겐동으로 돈을 벌기 시작~



겐동으로 모든 의사표현을 하는 김현중~ 표정과 자막의 일치...너무너무 많이 웃었다. 힘든 김현중 미안~














베트남 뿐 아니라 인도네시아에서도 통한 애교...김현중이라 안마도 받고



돈도 더~많이 받고...



현중이 찜해놓은 예약 겐동 급 공개 경쟁해야 하는 상황




울 현중이는 방송을 날로 먹지 않으니까요




그런데 시윤이 더 적극적으로 나서니까..



착한 현중이 양보(?)한다. 넌 너무 착해~



그래도 아쉬운거니? 귀여워~



내가 맨친을 보는 동안 아무도 말시키지 않았으면 좋겠고 날 찾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바램으로 미리미리 다~챙겨놓고...

4시부터 TV켜고 대기하다 봤다. 기다리는 설레임도 좋고~ 보는 내내 딸래미가 한번씩 방문을 열어볼 정도로 난 크게 웃으면서 봤다.

진짜 진짜 너무 재밌었다. 

내스타가 나와서 재미있고 내스타가 너무 잘하고 잘나고 멋있어서 더 즐겁고...

세윤형님의 의외의 모습과 개그감에 놀라 더더 재밌게 봤다.

멤버들이 자리잡으면 더 재밌는 모습 많이 보여줄 것 같아 기대된다.

뭣보다 맨친 형님들도 울 현중이 너무 이뻐라 하시고 제작진들도 울 현중이 매력에 풍~덩 빠지신 듯...

그런데 제작팀 여러분~울스타의 매력이 정말 무궁무진 하거든요. 

한가지 캐릭터에 가두지 마시고 재미나게 놀수 있도록 자리를 잘 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쁜 놈이 이쁜 짓만 한다고 일도 잘하고 돈도 잘벌고 세계 어느 곳이나 통하는 애교를 발산하는 매력덩어리

오늘도 너에게 더 빠져든다.


캡쳐출처 : 네이버 블로그 '현중이의 나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