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8명 다시 뭉치다 본문

맨발의 친구들

김현중 [맨발의 친구들] 8명 다시 뭉치다

천사들의모후 2013. 5. 6. 12:59

사막에서 생고생하고 유이+범수형님팀 만나 터덜터덜 버스타고...그와중에도 빛나는 잘생김현중

울현중이 이뻐하는 사람 좋은 사람...어~근데 멤버들이 울 현중이 다 이뻐라하는 듯ㅋㅋ



그래도 바로 챙겨주시는 종신옹


현중왈, 마른것이 아니고 야윈거예요. 다른거지? 다른건가? 다른거임! 꽝꽝꽝~!

그러니까 종신옹께서 확실히 많이 탄것 같다며 유난히 현중이 치아가 반짝인다고...

확실히 예능을 아는 울 현중이의 대답은?

미백 ㅋㅋㅋ어찌 이런 예능감이~김현중 너님은 천재임??? 

남들 다 얼마나 고생했는지 자랑(?)하는데 왜 그냥 쓱 넘기는거임? 무이네 팀에서 그 누구보다 고생고생 열심열심 해놓고...

그런 너라서...안타까웠지만...더 믿음직스러웠고...더 멋있어 보였고...지금은 더더더 좋다. 


이런 생 김현중을 보게 해줘서 맨친팀 고마워요. 근데...쫌만 더 잘해봐요. 

멤버들 다 착하고 다 열심히 하는데...고생은 고생대로하고 편집되버린 팀들 어떻게해요? 

구성작가 필요해요? 제가 바빠도 시간좀 내볼까요? ㅎㅎ

맨친 화이팅~!!!


캡쳐사진 출처 : 네이버 블로그 "현중이의 나무"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