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축구... 본문

우주신이야기

김현중 축구...

천사들의모후 2013. 2. 13. 22:26

 

 

 

기사중 캡쳐사진들...

 

 

 

 

 

 

 

 

 

 

사진 영상 찍어주시고 공유해주신 김현중팬 + 헤네치아 감사합니다.

 

난 이상하게 축구하는 김현중이 참 좋다. 으헝헝~

전날 오사카 공연을 마치고 귀국했던터라 브라질 출국하기전까지는 얼굴 못보겠다 싶었는데...

바로 다음날 이런 귀한 영상을 보게 될 줄이야~ㅋㅋ 그런데 기사까지...ㅋㅋ

역시 울스타 김현중은 핫한 스타인가보다.

 

우주신이 축구하는 건 어찌 알고 팬들은 가셨을까 궁금하고...

우주신과 편안하게 이야기 주고 받는 모습도 부럽고...나도 빵셔틀 할 수 있는데 ㅋㅋ

 

언젠가 나도 가볼까 싶어 서울시내 축구장 검색해서 휴대폰에 주소적어두었다. 의외로 축구장이 많아서 신기...

이런거 검색하는 내가 너무 웃기고 언젠가 정말 축구장 찾아가고 있을 것 같아 무섭다.ㅋㅋ

 

..............................

 

내눈에 들어왔던 것은 김현중이었고 김현중때문에 그룹도 지켜봐왔었다. 

김현중이 내맘에 들어왔고 그래서 난 그를 응원한다.

솔로가수이며 배우인 나의 스타는 더 많이 노력을 할테니 10년뒤 얼마나 성장했는지 지켜봐 달라고 한다.

난 그가 앞으로 얼마나 멋지게 성장하는지 지켜볼 것이다.

 

나의 스타와 별개로 한때 같은 그룹 멤버였던 이들이 최소한의 자존심을 지키며 연예계에서 잘 버텨주길 바란다.

정말 10년후 울스타와 소주잔 기울이며 옛이야기 함께 나눌 수 있게...

 

..................................

 

지울까 하다가...그냥 둔다.

그룹 개인팬들은 "연예계에서 잘 버텨달라"는 말이 기분나쁘게 들리는가보다.

그런데 절대 나쁜 의미는 아니었다.

누누히 말하지만 잘나가는 지인을 두는 것은 결코 나쁜 일이 아니므로 누구라도 잘되고 잘나가서 우주신께 술한잔 사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런 누추한 블로그에까지 와서 툴툴대는 개인팬...기분좋지는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