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김현중 Japan Tour 2013 [UNLIMITED] 오사카 2월 6일. 7일 본문

우주신이야기

김현중 Japan Tour 2013 [UNLIMITED] 오사카 2월 6일. 7일

천사들의모후 2013. 2. 8. 11:39

2월 5일 김포공항






영상+캡쳐 올려주신 엉중마을 이장님 감사합니다.

일본 간사이 국제공항

2월 6일. 7일 오사카 국제회의장 메인홀

오프닝 HEAT


뒤늦게 올라온 빤짝빤짝 현중...뭘입어도 멋져~

첫째날 앵콜 사진...둘째날 앵콜은 무려 7곡이나 했다고...

무대앞 소녀(?)에게 준 반지...남자에게 반지를 받았는데 그 남자가 김현중...어쩌라고? 김현중 책임져~ㅋㅋ

안보이는데 보인다. 작은 사진속 김현중...수고했어요.

2월 8일 김포공항



언제나 핫한 울스타...공항에 나가있던 기자 넘 좋았겠다.ㅎㅎ

용목도리가 필요해.ㅎㅎ 어서와요. 서울공기가 맑아지는 듯...


사진찍어주신 전세계 김현중 팬 + 헤네치아 감사합니다.


오사카 공연은 히트로 시작해서 히트 합창으로 끝났다고...울컥

김현중의 비행기가 잘 날았다 하고 노래는 더 잘했다고 하고 팬들의 반응도 굉장했다고...


어렵게 결정하고 도전했는데 제대로 해보지도 못하고 뜻대로 되지 않으면 참 많이 힘들다.

지금 이 순간 팬들 사이에 폭 싸여 미친듯이 노래하고 소리칠 수 있어서 너무너무 다행이란 생각이 든다.

괜찮다고 말했고 괜찮다고 믿지만...세월이 지나 다시 생각해보면 참 힘들었다고 기억될 수도...

잘 이겨나가길 바라고...너에게 위로가 되는 든든한 팬이고 싶다.

조만간 우린 이런 말 하게 될꺼야. 전화위복이었다고...

김현중 화이팅~!!!


그건그거고...이 멋진 모습을 왜 DVD로 안만드니? 

꼭 요요기때는 촬영해서...일본투어 못간 팬들 소원좀 풀어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