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내가 본 2024 김현중 CONCERT 'THE LAST DANCE' in 서울 1 본문

나의 이야기

내가 본 2024 김현중 CONCERT 'THE LAST DANCE' in 서울 1

천사들의모후 2024. 7. 14. 00:54

 


내 가수 김현중이 오랜만에 한국에서 공연을 했다.
캠퍼스가 예쁜 이대, 삼성홀에서
덕분에 초록이 짙어진 이대에 왔다.
그동안 이대 안 카페도 가고 레스토랑도 가고 영화도 보러 온 적이 있지만 삼성홀에서의 공연은 처음이다.
설레는 마음으로 일찍 ECC에 도착했다.
내가 버스 타고 가는 동안 내 스타 김현중이 출근했고, 포토존에 사인을 하고 갔다는 소식을 들은 터라 편안한 마음으로 삼성홀을 찾아갔다.


공연장 앞은 내 가수가 사인한 포토존
그리고  전세계팬들이 보낸 쌀화환이 가득했다.
이른 시간이지만 굿즈를 사려고 이미 많은 팬들이 줄을 서고 있었다.
오래 기다려 굿즈 풀세트 구매 완료!!!
공연 시작전부터 더위와 줄 서기로 기진맥진
잠시 에너지 보충을 하며 공연을 기다렸다.


내 자리는 공연장 중앙 센터
진짜 딱 가운데 중간 자리여서 너무 공연을 잘 봤다.
대포 카메라 부터 휴대폰까지 많은 팬들이 촬영을 하고 있어서 좋은 영상이 많이 올라올 테니까 ㅎㅎ
나는 온전히 공연을 즐길 수 있었다.
 
한곡한곡 진짜 최선을 다하는 것이 보이는 무대여서 감동했고 뭉클했다.
군 제대이후 계속 밴드 공연을 해왔기에 이런 댄스 공연을 또 볼 수 있을 거라 기대할 수 없었는데
딱 한번 해준다더니 진짜 제대로 보여줬다.
데뷔 19년차지만 보여주고 들려주고 싶은 것이 더 많은 내 가수의 포부를 들으며
내가 김현중을 처음 봤던 꼬꼬마 현중의 모습이 떠올랐다.
그대로이고 더 멋있어졌으며 지금까지 보여준 것처럼 앞으로도 현중의 꿈을 실현시켜 나가는 모습을
우린 쭉 볼 수 있을 거란 확신이 들어서 행복했다.
고맙고 고마운 내 가수 내 스타


기분 좋은 뒤풀이
우리에겐 내일 공연이 남아있어서 더 신나는 오늘
공연 때문에 행복했고 내 가수 덕분에 만나 오래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팬들 덕분에 더 즐거웠다.
내일 공연장에서 또 만나요!!!

#김현중 #TheLastDance #서울 #이대 삼성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