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내가 본 김현중 콘서트 "INTO THE LIGHT" THE SYMPHONY 2024. 3. 16. 본문

나의 이야기

내가 본 김현중 콘서트 "INTO THE LIGHT" THE SYMPHONY 2024. 3. 16.

천사들의모후 2024. 3. 16. 22:01

9시 30분 행운의 코인을 사러 공연장에 갔다.

이미 많은 팬들이 줄을 서고 계셨고

내 차례가 되었을땐 이미 별달이는 솔드아웃

그럼에도불구하고 별달이까지 채워서 우주신 코인세트 득템!!!

리플렛 사진까지 구매완료

입장한 뒤에
오늘 공연후 진행되는 배웅회 팔찌를 받고
공연장 안으로 들어갔다.

어제보다 뒷줄이지만 조금 더 센터인 자리

그리고 정말정말정말 좋았던 공연

공연이 끝나고 마지막 인사뒤 퇴장
내 가수 김현중만 따로 나와 감사인사하는 시간
감동 감사 행복 만땅
그리고 긴 줄서기 뒤에 배웅회 아닌 악수회가 진행되었다.

무대위 아티스트 김현중도 멋있었지만
악수하고 있는 현중은 반짝반짝 빛나는 인형st. 연예인
멀쩡하던 심장이 급 쿵쿵쿵 뛰었다.ㅋㅋ

내 차례
정신부여잡고
현중의 큰 두눈을 보며
현중의 두 손 꼭 잡고
어제 오늘 공연 너무 좋았다.
다음 공연장에서 만나자.
말했다.

현중도 내게 무슨 말인가 했던 것 같은데
정신이 아득해져서 못 들은 것인지
전혀 안 들린 현중의 말 ㅠㅠ
다만 내가 말할때 내말 집중해서 듣던 두 눈과
내가 두손으로 꼭 쥐었던 현중의 부드러운 손의 감촉만 남았다.

나, 이틀동안 진짜 행복했다.
공연 내내 너무 좋다 너무 행복하다 느꼈고
악수회가 끝나고 나서도 이것이 행복이구나 했다.
공연의 자세한 후기는 정신차린 이후에 생각해봐야할 것 같고 지금은 너무 행복한 공연이었다는 것만 보고합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김현중 #도쿄공연 #INTO THE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