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투어] MUSIC IN KOREA season3 - U @ 노형 슈퍼마켙 본문

현중투어

[현중투어] MUSIC IN KOREA season3 - U @ 노형 슈퍼마켙

천사들의모후 2022. 12. 11. 10:32

 

MUSIC IN KOREA season 3 제주의 마지막 장소 노형 슈퍼마켙

운영 시간이 7시까지라 황우치 해변에서 제주시까지 열심히 달려왔다.

그러나 제주 공항에 가까워질수록 더 막히는 도로

겨우 6시에 도착했는데...

칼같이 입금 마감해서 입장권을 팔지 않는다는 직원

힘이 빠져서 의자에 털썩 주저앉았다.

다음에 다시 오는 걸로...

그래도 주차장에서 MUSIC IN KOREA season 3의 U를 들었다. ㅎㅎ

 

마무리가 아쉬웠지만 그래도 행복했던 현중 투어였다.

중간중간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1일 1 오름 이상 걸으면서 제주의 구석구석을 살펴본 여행이었다.

무엇보다 가고 싶은 곳이 있어서 우왕좌왕하지 않았고

MUSIC IN KOREA가 추천하는 장소가 정말 명소여서 좋은 투어가 될 수 있었다.

내 스타 내 가수 김현중 고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