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투어] MUSIC IN KOREA season3 - Your Story @ 금오름 본문

현중투어

[현중투어] MUSIC IN KOREA season3 - Your Story @ 금오름

천사들의모후 2022. 12. 5. 23:29

금오름 :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 산1-1

 

MUSIC IN KOREA season 3 Your Story 촬영 장소인 금오름에 다녀왔다.

제주의 오름을 좋아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또 하나의 제주 오름을 간다는 마음으로 금오름에 갔다.

주차하고 큰길을 따라 걷는데, 아스팔트 길이 심심한 것 같아서 산길로 올라갔다.

산길을 따라 오르면 등산하는 기분도 들고 그리 힘들지 않게 정상에 오를 수 있다.

오름 위는 동그랗고 예쁜 길을 걸을 수 있게 되어있고 분화구 안으로 내려갈 수도 있다.

굉장히 아름다운 풍광이 감동 그 자체

자연이 만들어 낸 모습이 경이롭고 놀라웠다.

오름 위를 천천히 걸어 한 바퀴 돌았고,

뮤직비디오가 촬영된 분화구 안에도 내려가 천천히 둘러보았다.

계절이 달라져 뮤비 촬영 당시와는 다른 모습이었지만

너무 아름다워서 눈물이 날 지경이었다.

그 아름다운 공간에서 아름다운 노래 Your Story를 들었다.

듣고 또 듣고 따라 불렀다.

이 넓은 공간이 내 것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들었고

내 가수의 노래가 그 공간을 가득 채워줘서 너무 행복했다.

 

다 둘러보고도 오랫동안 금오름에 앉아 있었다.

우린 또 다 함께 '김현중 고맙다'를 외쳤다.

김현중의 MUSIC IN KOREA 덕분에 아름다운 금오름을 알게 되어서 너무 고마웠다.

만약 MUSIC IN KOREA 촬영 장소중 제주에서 한 곳만 가야 한다면 주저 없이 금오름을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아름다운 곳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