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투어] MUSIC IN KOREA season3 - HAZE @ 새별오름 나홀로나무 본문

현중투어

[현중투어] MUSIC IN KOREA season3 - HAZE @ 새별오름 나홀로나무

천사들의모후 2022. 12. 2. 11:00

 

새별오름에 4~5회 정도 갔었는데 한 번도 나홀로 나무를 본 적이 없었다.

나홀로 나무를 찾아가려면 제주시 한림읍 금악기 산 30-8

주차장이 따로 없고 길 가에 차를 세워야 하지만, 평일엔 차가 많이 다니지 않는 한적한 곳이어서 크게 어렵지 않게 주차할 수 있었다.

 

나무 오른쪽으로 보이는 오름이 새별오름이다.

 

사람이 많을 땐 줄을 서서 촬영을 하기도 한다는데, 운 좋게 한 팀 촬영하고 바로 떠나서 한동안 나홀로 나무를 독차지할 수 있었다. 물론 또 다른 가족이 찾아와서 양보해야 했지만 ㅎㅎ

 

하나도 안 보이지만 유튜브에서 MUSIC in KOREA seasons 3 - HAZE 찾아 감상중

 

사진 촬영 하고, HAZE 들으면서 따라 부르고

김현중 화이팅!!! 을 외쳤다.

열 번 넘게 ㅋㅋ

 

돌아 나오면서 우린 서로 "김현중 고마워"라고 말했다.

김현중의 MUSIC in KOREA가 아니었다면 이런 곳엔 오지 않았을 것 같다고

와보니 너무 좋은 장소였다.

김현중 화이팅을 외치면서 덩달아 기분이 너무 좋아졌다.

눈물이 날 정도로 웃었고 행복해했다.

 

김현중 널 알게되서 다행이야.

다 고맙고 고맙다.

우리 함께 힘내고 지금처럼 행복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