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살기! 살아내기! 살아남기!

[현중투어] MUSIC IN KOREA - THIS IS LOVE, Green Light @ 대부 바다향기 테마파크 본문

현중투어

[현중투어] MUSIC IN KOREA - THIS IS LOVE, Green Light @ 대부 바다향기 테마파크

천사들의모후 2022. 11. 10. 22:27

MUSIC IN KOREA 첫 시즌의 "THIS IS LOVE"와 "Green Light" 두 곡이 대부 바다향기 테마파크에서 촬영되었다.

이 뮤비가 나왔을 때는 한 겨울이어서

갈대를 볼 수 있는 가을에 가야지 생각하다가 못 가고 지나버렸는데, 이번에 다녀왔다.

 

뮤비는 메타세콰이어 길에서 촬영한 것 같아서 메타세콰이어 길을 찾아 걸었다.

어마 무시하게 넓은 갈대밭이 있고 그 너머에 메타세콰이어 길이 있다.

메타세콰이어 길에 닿았을 때 안도감을 느꼈고

뮤비를 보고 음악을 들으면서 걷고 또 걸었다.

갈대밭 옆으로 밀밭도 있고 작은 정원과 넓은 운동장도 있다.

뮤비를 찍은 곳이 어딜까 생각하며 메타세콰이어 길 끝까지 걸어갔다.

정확한 장소는 모르지만 내가 걸었던 그 길 어딘가에서 내 스타가 뮤비를 촬영했을 것이다. ㅎㅎ

내가 갔던 날에도 무언가 촬영을 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밀밭 한 가운데 예쁜 그네와 테이블이 있어서 차를 마시며 잠시 쉬었다.

금색 텀블러에는 커피를 은색 텀블러에는 녹차를 담아갔는데, 걷고 쉬면서 다 마시고 왔다.

평일 한낮이라서 조용했던 공원

주차장에는 차가 많았는데 공원이 넓어서 그런지 사람들은 별로 많지 않았다.

그네 타며 사진 찍는 가족, 전동 스쿠터를 타는 연인, 강아지와 산책하는 사람들이 가끔 보였을 뿐이다.

미국에서 월드투어 공연 중인 내 스타를 생각하는 시간이었고

동시에 가을을 온몸으로 누리고 왔다.

 

 

내 가수가 알려준 한국의 가을을 느낄 수 있었던 아름다운 장소에 잘 다녀왔습니다.

고마워요. 내 스타님♡